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Board elections/2011/Vote interface/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선거가 2011년 6월 12일에 종료되었습니다. 더 이상 투표하실 수 없습니다.
선거 결과는 2011년 6월 17일에 발표되었습니다.
2011년 이사회 선거
주최

Title[edit]

2011년 이사회 선거

Jump text[edit]

이번 선거는 SPI가 운영하는 서버에서 진행할 것입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면 투표 서버로 이동합니다.

Introduction[edit]

2011년 위키미디어 이사회 선거에 참여하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공동체를 대표할 세 사람에게 투표하게 됩니다. 그들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가 향후에 나아갈 방향을 정하고, 개인적으로, 그리고 조직적으로 당신의 입장을 대표하고, 이사회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수익을 창출할 방법과 지출 내역을 결정할 것입니다.

투표하기 전에 후보자의 연설과 각종 의문사항에 대한 답변을 잘 읽고, 신중하게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후보들은 인간 지식의 탐구와 자유로운 공유에 힘쓸 수 있도록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으로 만드는 일에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들인 존경받는 사용자들입니다.

당신의 선호도에 따라 상자에 순위를 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 = 가장 선호, 2 = 2번째로 선호, ...). 당신은 한 후보자 이상에게 같은 순위를 정할 수도 있고, 순위를 정하지 않은 채로 내버려 둘 수도 있습니다. 순위가 정해진 후보자를 순위가 정해지지 않은 후보자보다 더 선호하고, 당신은 순위가 정해지지 않은 후보자들에 대해 무관심하다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선거의 당선자는 슐츠 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선거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