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draising 2010/Translation/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다른 언어
  안내       메시지       위원회       테스트    

2010년 번역 허브(중심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edit]

이곳은 여러분을 모든 모금활동의 번역 요청에 연결시키기 위한 페이지입니다. 2010 모금활동은 공동의, 전지구적인 노력이 되기를 의도하고 있습니다. 예전의 모금활동처럼 우리는 우리의 번역팀이 배너, 폼, 정보 페이지 등을 서로 다른 언어로 번역하는 것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자발적인 번역자들의 도움과 함께, 우리는 이들 핵심 메시지들을 되도록이면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여 지구상의 모든 개인들이 인류 지식의 총합에 자유롭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기꺼이 메시지들을 그들 자신의 언어로 지역화하여 본 프로젝트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번역자들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정 메시지들이 반드시 잘 번역되거나, 모든 청중에 호소력을 갖지만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으며, 그래서, 번역할 때에 여러분이 언어학적 또는 문화적으로 유사한 효과를 얻는 단어를 제안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정확하게 직역할 필요는 없습니다. 효과가 있을 만한 단어를 선택할 수 없다면, 이를 번역 요청 안에 표시하고, 토론란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핵심 메시지, 배너, 메타 페이지를 번역하여 금년 모금활동의 가능성을 극대화하도록 도와주세요. 우리는 본 모금이 위키미디어 공동체 내부의 모두를 대표함을 확인하기 위해, 공동체 내의 모두가 참여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사전에 여러분의 번역을 위한 노력과 이들 메시지의 조정, 지속 가능한 인류 지식 풀(pool) - 나눔을 위한 모든 것 -로의 기여에 감사를 표합니다.

일반적인 팁들[edit]

  • 시작하려면 FAQ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 여러분의 기여가 노력을 요하거나 사용되지 않았으면 하고 생각하는 것이 있으면 ***로 주석을 달아주세요.
  • 주의: 이들 메시지 중 어떤 것들은 이전 해의 것과 같거나 전혀 다른 것입니다. 여러분은 과거의 번역 중 일부를 재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 2009, 2008, 2007.

번역 요청[edit]

위키 페이지 (메타 위키)[edit]

대부분의 모금활동 항목들(안내 페이지, landing 페이지, 배너 등)은 이곳 메타 위키에 번역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메타 위키를 번역해 본 경험이 없다면, 번역 자주 묻는 질문을 읽어 보고, Meta talk:Babylon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MediaWiki extension (번역위키)[edit]

우리는 모금활동에 Translatewiki.net의 미디어 위키 확장(MediaWiki extension)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MediaWiki extension은 미디어위키 프로그램의 번역을 위한 위키입니다.

그때에는, 다음의 두 extension을 번역해야 합니다:

예전에 번역위키를 사용한 적이 없다면, 도움말로 소개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