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모금/번역/배너 열기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Fundraising 2012/Translation/Drop down banner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NOTE TO TRANSLATORS

This letter is a new translation request, but re-uses large parts of

If these have been translated into your language, you can probably re-use much of it for this translation and hopefully a lot will be suggested with translation memory :-)

Texts

Banner

위키백과를 읽는 분들에게: 우리는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큰 웹사이트를 이끌고 있는 작은 비영리 단체입니다. 우리는 고작 150명의 직원밖에 없으나 4억 5천만 명의 사용자가 있고, 다른 상위의 사이트와 같이 서버 비용, 전기료, 임대료, 프로그램 제작비와 인건비가 필요합니다. 위키백과는 도서관이나 공원처럼 무언가 특별한 곳입니다. 이곳은 마음을 다스리는 사원과 같으며, 여기 오는 모두가 생각하고, 배우고, 서로의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는 독립성을 지키기 위해 절대로 광고를 게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정부 자금을 받지도 않습니다. 우리는 평균 3만원 가량의 기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만약 이 글을 읽는 모두가 커피 한잔의 값을 기부한다면, 한시간 만에 우리 모금은 끝날 것입니다. 만약 위키백과가 여러분에게 유용하다면, 1분만 시간을 내어 위키백과가 1년이라도 더 살아 있게 도와주십시오. 저희들이 모금을 그만두고 위키백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Dropdown

제가 위키백과를 처음 만들었을 때 저는 광고 표지를 띄워 상업적으로 운영할 수도 있었지만, 저는 조금 다르게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상업은 좋은 일이고, 광고도 나쁜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기 위키백과에서는 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 Wikipedia Founder, Jimmy Wales


Donation Box

오늘 모금이 끝날 수 있도록 당신이 줄 수 있는 만큼 기부를 부탁드립니다.


Legal info

기부를 통해 얻어진 여러분의 정보는 저희의 기부자 개인 정보 보호 규정에 따라 미국과 전세계의 위키미디어 재단 및 서비스 제공자에게 공유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비영리 단체로, 미국 내국세법 제501조 C항 3호의 규정에 따른 등록번호 20-0049703의 면세 대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우리의 기부자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Tab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