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draising 2012/Translation/Srikeit&Noopur의 호소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Fundraising 2012/Translation/Srikeit&Noopur Appeal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1

당시 미국 연방 예산을 줄이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무원들은 간단히 특허청을 폐쇄하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왜냐하면 당시에는 이미 모든 특허들이 등록된 것으로 보였기 때문입니다. 이미 적당한 특허들이 등록되어 있었고, 더이상 등록될 특허가 없을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게 어떤 결과를 가지고 왔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위키피디아의 2천2백만 문서를 보면서 거의 모든 것이 완성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직 많은 일들이 남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Srikeit이고, 저의 친구는 Noopur입니다. 우리 인도인들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젊은 인구를 차지합니다. 사실 인도의 12억 인구 중 절반 이상이 25세 이하입니다. 우리 세대는 전보다 나아진 교육과 문맹률 그리고 인터넷 접속으로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세계는 변하고 있고, 우리는 또 변화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 목표에 도달하기까지는 분명 많은 일이 남았습니다.

이 위키피디아라는 대단한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는 세상의 지식을 인도에 퍼뜨릴 수 있고, 인도의 지식을 세상에 퍼뜨릴 수 있습니다.

제발, 위키피디아가 성장할 수 있도록 당신이 하실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도와주세요. 우리는 아직 걸어가야할 많은 길이 남았습니다.

Bio

Srikeit는 뭄바이에서 광고업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Noopur는 영화학과에서 그녀의 박사과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5년 넘은 친구사이인 그들은 Srikeit가 Noopur를 위키피디아를 소개하면서 더 깊어졌습니다. 그들은 인도인들과 친구들을 교육시키기 위해 함께 위키피디아에서 일하기 시작하였고 위키피디아에 다방면으로 공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