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위키백과/업데이트/2021-10-27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bstract Wikipedia/Updates/2021-10-27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추상 위키백과 업데이트 Translate

메일링 리스트를 통한 추상 위키백과 IRC의 추상 위키백과 텔레그램의 위키함수 마스토돈의 위키함수 트위터의 위키함수 페이스북의 위키함수 유튜브의 위키함수 위키함수 웹사이트 Translate

위키함수 로고가 있습니다!

로고 투표는 3월에 마감되었습니다. 투표는 561명의 기여자가 투표를 하면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투표 후 우리는 법무팀과 디자인 부서가 참여하는 여러 라운드를 거쳐야 했으며 커뮤니티의 뜻을 따르도록 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이 길고 비용이 많이 드는 과정을 거친 후 우리는 지쳤지만 오늘 최종 로고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 3자가 우리의 사용을 반대할 위험이 높았고 람다 문자를 기반으로 한 다른 로고에 대한 소송이 진행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원래의 최고 득표 로고를 수정해야 했습니다. 1위를 차지한 오리지널 디자인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시간문제일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투표를 받은 상위 3개의 커뮤니티 제출물(각각 NGC 54, 존 해럴드 소비스티븐 류 이)을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디자이너는 각각의 요소를 결합했습니다. 첫 번째 로고의 외접 람다, 두 번째 로고의 위키백과 W 통합, 세 번째 로고의 W와 람다 결합 아이디어. 우리는 이러한 요소를 사용하여 수상한 제안을 풍부하게 하는 동시에 독특성을 높이고 이미 보호되고 매우 인식할 수 있는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위키데이터를 돌이켜 보면 이것은 원래 제출물을 최종 로고로 바꾸는 유사한 프로세스입니다.

로고가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커뮤니티 회원 몇 명과 함께 테스트했으며 지금까지 긍정적인 반응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 마크를 등록하거나 티셔츠, 스티커 및 버튼을 인쇄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확장 가능한 버전, 파비콘 등 다른 자산도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 전에 여러분의 반응도 기다리고 싶었습니다.

우승한 제안서를 작성한 NGC 54와 최종 디자인의 일부가 된 요소를 제공한 존 해럴드 소비스티븐 류 이에게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