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 activity review/2013/Notice to communities/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Comment Note: This notice will be sent to wikis listed on Admin activity review/2013/Data#Wikis with inactive rights holders which are not marked as exempt there.

중요: 관리자 활동 평가[edit]

안녕하세요. 최근에 관리자나 사무관 등 사용자 권한 회수에 대한 새로운 정책이 글로벌 공동체 총의에 따라 채택되었습니다. (공동체는 이 토론에 대한 알림을 받았습니다) 정책에 따라 사무장은 소규모 위키에 대해 관리자 활동을 검토하는 중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바로는, 이 위키에는 활동하지 않는 사용자의 권한 회수에 대한 공식적인 절차가 없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관리자 활동 평가 정책에 따라 이 위키에서 사무장이 개입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 사용자들이 비활동 조건(2년 이상 편집 및 기록 없음)에 해당되는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1. 사용자 #1 (관리자)
  2. 사용자 #2 (사무관, 관리자)
  3. ...

이 사용자들은 곧 알림을 받게 될 것이며, 권한을 계속 유지하고자 한다면 공동체의 토론을 시작할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 해당 사용자가 계속 응답하지 않는다면, 권한은 사무장이 회수하게 됩니다.

다만, 당신의 공동체가 전역 정책을 대체하는 자체적인 관리자 활동 평가 절차를 만들고자 하거나, 활동하지 않는 권한 소유자에 대해 다른 결정을 내리려고 하거나, 아니면 관련 정책이 있는데도 우리가 깜빡한 경우라면 당신의 위키에 대해 평가를 중지할 수 있도록 사무장에게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