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페미니즘 사용자 그룹/안전하고 용감한 공간 정책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rt+Feminism User Group/Safe, Brave Space Polic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여기 예술+페미니즘안전한 공간/과감한 공간 정책에서 우리는 인종과 성별, 성 정체성 및 표현, 성적 취향, 장애, 외모, 신체 크기, 나이, 종교, 결혼 여부 또는 기타 정체성 벡터에 관계없이 모두에게 괴롭힘 없는 행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 서명한 모든 주최자와 파트너는 모두를 위한 용감한 공간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약속을 공유해야 합니다.

즉, 예술+페미니즘 에디터톤은 위키백과 뿐만 아니라 서로 및 동료 편집자들과의 상호 작용에서 암묵적이고 명시적인 편견을 무너뜨리기 위해 함께 일하기로 동의하는 공간입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안전하고 용감한 공간에서 기여하거나 빼는 방식에 대해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책임을 묻는 데 동의한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피해를 볼 때 지적하고 커뮤니티 내에서 일하며 행사 참석자가 소액 공격, 불공정 및/또는 편향된 대우, 불공평한 배제를 경험하는 것을 볼 때/그 사실을 알립니다. 다음은 안전하고 용감한 공간을 만들고 이러한 공간을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몇 가지 제안입니다.

원칙

공통 목표를 기억하세요

우리의 공통 목표는 여성과 논바이너리 사람들이 체계적으로 침묵하는 방식 중 하나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우리 역사의 보존을 통해 성 평등을 증진하고 소외된 사람들의 역사를 옹호하는 것은 불평등과 차이를 파괴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며 우리의 가치를 제정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가부장제를 부수는 방법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지식 형평성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가정하지 마세요

사람들과 일할 때 그들의 성적 취향, 성 정체성 또는 그들의 정체성이나 경험과 관련된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은 개인의 생각, 이해 또는 사회적 구성(예: 성별, 섹슈얼리티)에 맞지 않을 수 있는 여러 중복되는 정체성을 가진 복잡한 개인임을 기억하세요.

모든 성별을 포괄하는 언어 사용

대화를 통해, 워크샵 및 교육 중에 사용하는 언어가 모든 사람을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언급할 때 성별 대명사를 명시적으로 언급하지 않는 한 "그/그녀" 대신 "그들"을 사용하여 성별 대명사를 피합니다. "남자친구/여자친구" 또는 "남편/아내" 대신 "파트너"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세요. 그룹을 "남자", "숙녀 및 신사" 등으로 사용하지 말고 대신 "사람들", "유올"(y'all), "여러분", "친구들" 등을 사용하세요.

센터 접근성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귀하에게 장애에 대해 알리지 않았더라도 여러분의 행사에 참석하고 그들이 여러분의 행사에 이해 관계자임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세요. 모든 직원과 자원 봉사자가 오리엔테이션을 예약하여 모든 사람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을 검토하세요. 함께 공간을 방문하고 다른 사람이 이 공간을 탐색할 때 경험할 수 있는 것을 고려하세요.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까? 건물이 2층 이상인 경우 -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공간이 밝고 장애물이 없는가? 욕실은 이용 가능하고 모든 성별을 포함합니까? 행사 전에 장애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내 리소스와 연결하세요. 행사 초대 및 전단지에서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숙박 시설이나 수화 통역사가 필요한 경우 참가자를 이메일로 초대하십시오. 사람들이 접근 요구 사항을 표현할 수 있도록 등록 양식에 공간을 포함하세요.

행사가 열리는 공간에 대해 생각하고 모든 개인이 완전히 접근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프레젠테이션에 이미지 및 비디오 텍스트 설명과 자막을 추가합니다. 슬라이드, 연설 또는 유인물을 필요로 하는 모든 참가자를 위해 행사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큰 활자 및 물리적 사본을 만드세요. 스크린 리더를 사용하려는 사람들이 이러한 자료를 디지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워크샵이 열릴 때마다 "목소리의 힘"에 의존하기보다는 항상 마이크를 사용하십시오. 마이크를 사용하면 모든 사람이 귀하를 이해하고 들을 수 있으므로 청력 상실이 있는 참가자가 여러분 또는 여러분의 연설자의 말을 듣기 위해 공개적으로 청력 상실을 발표해야 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강한 향과 향수를 피하고 행사 직원에게 동일한 작업을 요청하십시오.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번쩍이는 빛과 비디오를 피하세요. 취약한 개인을 유발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대화, 공연 또는 리소스(예: 성적으로 노골적인 이미지, 모든 종류의 폭력 또는 학대와 관련된 콘텐츠)에 대해 설명적인 콘텐츠 경고를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의 경계를 존중하세요

  • 몸조심하세요;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필요와 한계에 귀를 기울이세요.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계를 표현하고 존중하세요.
  • 문제가 발생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듣고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십시오. 누군가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리소스 또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 어떤 이유로든 동료 참가자를 촬영하거나 녹화하기 전에 항상 동의를 구하십시오.
  • 행사 참석자, 자원 봉사자 및 직원과 신체 접촉을 하기 전에 항상 동의를 구하세요. 모든 사람의 개인 공간을 존중하고, 예를 들어 누군가의 머리카락을 만지거나 누군가의 개인 공간을 강요하는 것을 환영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괴롭힘에 맞서고 피해 줄이기

용납할 수 없는 행동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개인의 특성이나 신분과 관련된 공격적인 발언;
  • 고의적인 협박, 스토킹, 팔로우;
  • 괴롭히는 사진 또는 녹음; 어떤 이유로든 먼저 동의를 얻지 않고 누군가를 촬영하고 녹음하는 행위;
  • 예술+페미니즘 발표자, 연설 또는 공연의 지속적인 중단;
  • 다른 사람의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공간을 무시하는 것; 동의 없이 사람, 머리카락 또는 소지품을 만지는 행위 경계가 명시될 때 듣지 않음;
  • 원치 않는 고의적인 신체 접촉 또는 관심(동의 없이 사람의 머리카락을 만지는 것 포함)
  • 개인 또는 그룹에 대한 물리적 및/또는 언어적 위협;

괴롭힘 행위를 중단하라는 지시를 받은 참가자는 즉시 준수해야 합니다. 이는 행사 직원 및 후원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적용됩니다.

지원 및 안전 팀이 보이도록 하세요

모든 지원 및 안전 직원은 문제가 있는 경우 연락할 수 있도록 식별 배지, 티셔츠, 끈 또는 옷깃을 항상 착용해야 합니다. 자신과 할당된 팀원이 모든 위반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용기를 내세요.

행사 중 누군가가 유해하거나 유독한 행동을 하거나 받는 쪽이 될 경우 프로토콜이 어떻게 될지 미리 계획을 세우세요.

지역 성폭행 핫라인, 응급 및 비응급 의료 자원, 택시 회사 등과 같은 행사 직원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정보를 공개적으로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실수를 받아들이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우리는 모두 배우고 배우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는 실수를 할 것입니다. 그렇게 할 때 피해를 인정, 수정 및 복구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입니다. 우리의 실수를 포용하는 것은 방어적인 정신으로 할 수 없습니다. 우리 자신의 편견에 맞서기 위해서는 우리가 불완전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소외된 커뮤니티와 정체성에 대한 해로운 편견과 고정 관념을 내면화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주어진 상황에서 피해를 복구하고 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일 때 자신이나 실수를 중심에 두지 마세요.

용감하게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묻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괴롭힘을 당하고 있거나, 다른 사람이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거나, 다른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안전하고 편안하다고 느끼면 관련된 사람들과 대화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거나 대화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즉시 행사 직원에게 연락하십시오.

행사 직원과 동료 참가자는 괴롭힘을 당하거나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도울 때 연민과 이해를 표현해야 합니다. 의도적이든 비의도적이든 괴롭힘을 당하는 사람에게 책임을 돌리는 것을 피하고 대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거나, 에스코트를 제공하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더 안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우리가 그들을 소중하게 여기고 있음을 보여주십시오. 이 문제를 혼자 처리하도록 두지 마십시오.

참가자가 괴롭힘이나 억압적인 행동을 하는 경우 행사 주최자는 해당 사람과 대화를 나누거나 위반자에게 경고하거나 행사에서 퇴장시키는 등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우리 커뮤니티는 우리의 행동에 대해 서로에게 책임을 묻고 실수를 했을 때 기꺼이 책임을 지는 한 용감하고 지속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갈등은 과정의 자연스러운 부분입니다. 우리는 완벽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발전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약속

“이 예술+페미니즘 리더십 집단은 전 세계의 12명 이상의 대사, 주최자 및 프로젝트 창립자로 구성된 이 협정을 지지합니다: 커뮤니티 계약을 개발할 때 FemTechNet, Allied Media Projects, Emergent Strategy, 은지미에 주린코의 Movement Killing Behaviors, 루티드인라이츠(Rooted in Rights), 아이디어포이어스(Ideas For Ears), 퀴어 퓨처스 컬렉티브(The Queer Futures Collective). 이 과감한 공간 정책은 정체성의 다양한 교차점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경험을 기반으로 하는 공동 노력입니다. 우리는 광범위한 페미니스트 네트워크와 연대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고 있음을 인정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더욱 포괄적이고 포용적이며 용감한 토론을 위한 지속적인 토론을 환영합니다.”

사건 보고

괴롭힘 사건을 보고해야 하는 경우 먼저 지역 행사 주최자에게 연락하여 문제가 현지에서 해결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우리에게 사건을 보고해야 하거나, 조언이나 조사를 구하거나, 위키백과 커뮤니티 내부 또는 외부에서 괴롭힘 문제에 대응하거나 보고하는 방법에 대한 기타 법적 또는 교육적 리소스를 구해야 하는 경우(예: 현지 행사장 지원 및 안전, 지원 핫라인, 응급 및 비응급 의료 자원, 택시 회사 등) safety(_AT_)artandfeminism.org로 직접 문의하세요.

기타 리소스

예술+페미이즘 안전 툴킷

위키백과: 정책

위키백과: 절차

위키백과 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