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A2K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IS-A2K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CIS-A2K

CIS-A2K (Centre for Internet and Society - Access to Knowledge, 인터넷과 사회를 위한 센터 - 지식에 대한 접근)는 정의, 자유, 경제 발전의 기본 원칙을 홍보하기 위한 캠페인입니다. 디지털 환경의 중요한 부분인 저작권, 특허 및 상표와 같은 문제를 다룹니다.
지식 접근 팀에 대한 일반적인 제안/계획안이 있는 경우 토론 페이지에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작업에 대한 감사나 피드백이 있으면 피드백 페이지에서 공유해 주세요.

목표

CIS-A2K의 사명은 남아시아와 인도어에서 열린 지식 운동의 성장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위키미디어 세계 내에서 CIS-A2K는 특히 다음을 통해 인도 언어 및 영어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와 커뮤니티를 더욱 성장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1.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인도 위키미디어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서비스합니다;
  2. 제도적 파트너십 구축;
  3. 무료 라이선스에 따라 더 많은 콘텐츠 가져오기;
  4. 커뮤니티 참여로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실행;
  5. 위키미디어 자원봉사자 강화; 그리고
  6. 적절한 법적 및 기술적 생태계를 육성하고 활성화합니다.

업무 계획

이것은 인도 언어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한 CIS-A2K의 작업 계획(2022년 7월 – 2023년 6월)입니다. 작업 계획은 결과 및 예상되는 영향의 예측과 함께 계획된 다양한 활동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A2K 팀은 일부 인도인 위키미디어 커뮤니티 구성원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의 협의를 기반으로 이 작업 계획을 작성했습니다. 각 인도 언어 위키미디어 프로젝트가 직면한 목표, 기회 및 도전 과제도 고려되었습니다.

현재 작업 작업 계획

미디어 전략

CIS-A2K는 인도 전역에서 인도어 위키백과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려면 인도와 전 세계에 퍼져 있는 인도어 커뮤니티와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우리 커뮤니티와 전 세계적으로 전통적인 미디어를 통해 우리의 작업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은 우리의 전략적 우선 순위 중 하나입니다. 미디어 전략은 위키미디어 재단의 소셜 미디어 전략과 CIS-A2K가 수년 동안 따랐던 인쇄 미디어 모범 사례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기타

보존 문서

아카이브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협업 요청

우리는 이 새로운 분야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인터넷과 사회를 위한 센터와 협력하여 조직적으로 그리고 개인으로서 연구자, 실무자 및 이론가를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