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리소스 센터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ommunications/Resource center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커뮤니케이션 리소스 센터

위키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지식을 공유 — 추가해주세요!

부서

스토리텔링 및 메시징
위키미디어에 숨겨진 풍부한 이야기와 위키미디어 운동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과 위키미디어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언론
언론인들과의 소통 및 작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설계 및 브랜딩
위키미디어 브랜드와 협력하는 방법과 위키미디어 가맹단체 또는 활동을 위한 브랜딩 자료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소셜 미디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자원 봉사자를 참여시키고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역량 강화
프로젝트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센터 개발
이 리소스 센터의 개발에 기여하고 이 센터를 더욱 효과적인 리소스로 만들기 위해 논의중인 아이디어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토론
커뮤니케이션 리소스 센터에서 토론에 참여하세요. 여러분의 아이디어와 생각을 환영합니다!

도울 수 있는 방법

이 센터는 여러분을 위한 자료 저장소이며, 진정한 위키미디어 정신으로 여러분은 콘텐츠를 편집하고 기여하도록 초대 받았습니다. 리소스 센터의 개발 페이지에는 이 리소스 센터의 향후 계획과 도움을 받을 수있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그곳, 토론 페이지 또는 리소스 센터에서 직접 편집하여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리소스 센터에 대하여

이 리소스 센터는 위키미디어 컨퍼런스 2015커뮤니케이션 모범 사례: 운동 이야기 말하기 세션에 대한 후속 작업입니다. 위키미디어 가맹단체의 많은 커뮤니케이션 담당자가 자원 봉사자와 직원 자격으로 세션에 참석했습니다. 60분짜리 행사는 필요한 기술과 경험에 대한 지속적인 교류를 시작하기위한 것이었고, 하나의 독점 세션에서 그들에 대해 "대화"하기보다는 우리 운동에서 모범 사례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우리는 세션에서 초기 커뮤니케이션 과제 목록을 수집했습니다. 가능한 해결책을 위한 공간과 함께 이 리소스 센터의 섹션에서 이러한 주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를 여러분의 기술과 경험을 공유하고, 추가 질문이나 도전을 제기하고, 운동 전반에 걸쳐 개인과 협력할 수있는 장소로 간주하세요.

2016년에 위키미디어 재단 커뮤니케이션 부서는 위키미디어 공동체를 위한 리소스 센터를 개발하려는 재단의 더 큰 노력의 일환으로 이 리소스 센터를 개발하고 유지하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피드백 및 연락처 정보

토론 페이지에서 이 리소스 센터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gvarnum(_AT_)wikimedia.org)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부서 리소스 센터 코디네이터 그레고리 바눔(Gregory Varnum)에게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