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인사이트/번역/2019년/일반 정보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ommunity Insights/Translation/2019/General information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안녕하세요 여러분,

3년 연속으로 위키미디어 재단은 커뮤니티 인사이트 설문 조사를 시작합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가맹단체 주최자, 프로그램 코디네이터, 콘텐츠 기고자 및 자원 봉사 개발자가 재단이 온/오프 위키 커뮤니티 이니셔티브를 얼마나 잘 지원하는지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가맹단체 조직자, 프로그램 코디네이터 및 콘텐츠 기여자 샘플은 이메일이나 토론 페이지를 통해 초대와 설문 조사 링크를 받게 됩니다. 자원 봉사 개발자를 위한 설문 조사 링크가 다양한 플랫폼에 게시되어 참여하도록 초대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커뮤니티 조직가로서 이 설문 조사에 대한 정보를 널리 알리는 데 있어 귀하의 지원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다음은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작업입니다:

  • 지역 커뮤니티에 이메일/와츠앱을 보내 초대를 받은 경우 설문 조사를 시청하고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 설문 조사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예정된 블로그 게시물을 번역하여 웹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설문조사가 9월에 시작될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알립니다.

커뮤니티 인사이트 설문조사를 홍보하는 다른 방법이 생각나시면 알려주십시오. 귀하의 아이디어를 듣게 되어 기쁩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질문이 있는 경우 설문조사(_AT_)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이 프로젝트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