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료/코로나19 알림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ommunity Resources/COVID-19 Notic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이메일은 2020년 3월 12일에 모든 활동중인 프로젝트와 신속 보조금 그리고 연간 계획 보조금 수혜자들에게 발송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는 코로나19 포털을 참조하세요."

제목: 공개 행사를 위한 [코로나19] 위키미디어 재단 보조금-중요 공지

위키미디어 재단 최고 책임자 캐서린 마허(Katherine Maher)의 메시지

요약:

  • 추가 공지가 있을 때까지 위키미디어 재단 보조금으로 자금이 제공되는 모든 오프라인(대면) 공개 행사취소되거나 연기되어야 합니다.
  • 취소 수수료와 기타 위약금은 보조금을 통해 충당할 수 있습니다.
  • 이 지침을 준수하지 않으면 향후 보조금 요청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추가 지침은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 추가 공지가 있을 때까지 2020년 9원 15일 이전에 개최되는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보조금은 승인되지 않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보조금 수혜자에게

코로나19 범유행 기간 동안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 상황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으며 여러분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몇 가지 결정을 내렸습니다.

행사 취소

우리는 현재 전 세계 공중 보건 환경을 검토했으며 세계보건기구가 코로나19 범유행의 소멸을 선언할 때까지 모든 수혜자에게 모든 공개 행사 및 활동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것을 요청합니다.

어려운 결정일 수 있으며 이는 커뮤니티에 매우 중요한 행사를 취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보조금 요청부터 공공 지원 활동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쏟은 여러분의 모든 노력을 이해하고 감사를 표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최우선 순위는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 여러분의 위키미디어 커뮤니티 그리고 일반 공중 보건입니다. 전세계 공중 보건 지침에 따르면 전 세계가 범유행에 더 빨리 대응할수록 결과가 더 좋아집니다. 자유로운 지식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사람들의 안녕을 우선 순위에 두어야 합니다.

다음 단계

이 기간 동안 커뮤니티를 하나로 묶고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으로 행사를 개최하고 회의를 하는 것과 같이 다른 임무에 연계된 활동으로 보조금 용도를 변경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는지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방법에 관한 아이디어를 논의하고자 한다면, 여러분의 프로그램 담당자가 참석할 수 있으므로 대화를 원하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세요. 행사 용도를 변경할 수 없거나 용도를 변경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프로그램 담당자와 함께 협력하여 기금을 나중에 보조금으로 용도를 변경하거나 위키미디어 재단에 반환할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이를 진지하게 받아들일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취소 요청을 받은 후 위키미디어 재단 기금을 사용하여 행사를 개최했음을 인지하게 되면, 우리는 향후 보조금에 대한 기금 제공을 보류할 권리가 보유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도전적인 상황에서 여러분과 여러분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있습니다. 안전을 유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캐서린 마허

추신. 만일 여러분이 이 통지 또는 여러분의 보조금에 관한 질문이 있다면 여러분의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