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Tech/Community Wishlist Survey/Invitation/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ommunity Tech/Community Wishlist Survey/Invitation and the translation is 92% complete.


커뮤니티 위시리스트 설문조사

안녕하세요 여러분!

위키미디어 재단의 커뮤니티 기술 팀은 숙련된 위키미디어 기여자를 위한 개선된 큐레이션 및 조정 도구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우리가 작업할 수 있는 가장 유용한 프로젝트를 찾기 위해 커뮤니티 위시리스트 설문조사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의 1단계에서는 모든 활성 기여자들에게 간단한 제안을 제출하도록 초대하고, 우리가 작업하기를 원하는 프로젝트와 이것이 중요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1단계는 2주간 진행됩니다. 2단계에서는 제안에 대한 투표를 요청합니다. 그런 다음 상위 10개 제안을 분석하고 우선 순위가 지정된 위시리스트를 만듭니다.

이 과정의 대부분은 영어로 진행되지만, 우리는 모든 위키미디어 위키에서 제안을 제출할 사람들을 초대합니다. 우리는 또한 제안서를 영어로 번역하는 데 도움을 줄 자원 번역가를 초대할 것입니다.

제안서에는 해결하려는 문제, 혜택을 받을 사람, 제안된 솔루션(있는 경우)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커뮤니티 위시리스트 설문조사 페이지에서 항목 필드와 큰 파란색 버튼을 사용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1월 23일에 종료되는 2주 동안 제안서를 수락합니다.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커뮤니티 위시리스트 설문조사

안녕하세요 여러분!

커뮤니티 기술 팀의 커뮤니티 위시리스트 설문조사의 두 번째 부분을 시작하고 있으며 제출된 제안에 대해 투표할 모든 활동적인 기여자를 초대합니다.

여러분과 다른 위키미디어 기여자들 덕분에 111 제안이 팀에 제출되었습니다. 제안을 분류로 나누었으므로 이제 투표할 시간입니다! {{Support}} 태그를 사용하여 페이지에 나열된 제안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찬성 또는 반대 의견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지만 지지 투표만 집계됩니다. 투표 기간은 2주이며 12월 14에 종료됩니다.

가장 많은 지지를 얻은 제안은 조사하고 처리해야 할 팀의 최우선 과제 백로그가 됩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