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 위시리스트 설문조사 2021/diffs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ommunity Wishlist Survey 2021/Copy paste diffs and the translation is 96%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이 페이지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커뮤니티 기술 팀이 과거에 작업했거나 거절한 프로젝트를 기록합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기술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토론 페이지에서 토론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T287177에서 이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diffs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커뮤니티 위시리스트 설문조사 2021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다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편집자로서 diff를 검토할 때 원하지 않는 diff 구문 없이 자료를 복사하여 붙여넣기가 어렵습니다."

diff 다이어그램 복사 및 붙여넣기
diff 다이어그램 복사 및 붙여넣기

제안된 솔루션은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 diff 내부의 텍스트는 두 개의 독립적인 열로 처리됩니다. 이렇게 하면 기여자가 다른 열을 선택하지 않고 각 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원하지 않는 구문은 클립보드 선택에서 제거됩니다.

업데이트

2021년 11월 8일: 이 소원이 전달되어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희망 사항에 대한 작업을 완료했으며 앞으로 몇 주 동안 변경 사항의 성능을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변경 사항에는 diff 내부의 열을 서로 독립적으로 처리하는 복사 및 붙여넣기 선택이 포함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이 프로젝트의 토론 페이지에 있는 diff 페이지의 복사 및 붙여넣기 경험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빠른 피드백과 위시리스트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이 희망사항에 대한 투표 덕분에 diff 복사 및 붙여넣기 경험이 영구적으로 모든 사람에게 더 좋습니다.

2021년 10월 17일: 엔지니어링 코드 검토가 곧 완료될 예정입니다

이 기능은 곧 완료되어 앞으로 몇 주 안에 사용자에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파브리케이터의 프로젝트 레이블에서 보다 세부적인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베타에서 기능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새로운 변경 사항을 검사하고 문제를 발견하면 알려주세요. 기능이 사용자에게 제공되면 이 페이지를 업데이트합니다.

2021년 7월 16일: 첫 번째 단계

엔지니어링 조사

우리는 이 파브리케이터 티켓 내부에서 이 작업에 대한 엔지니어링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찾은 솔루션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다양한 선택 항목에 대한 복사 및 붙여넣기 상호 작용을 보여주는 비디오

공개 질문

  •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diff에서 복사하여 붙여넣는 컨텍스트는 무엇입니까?
  • 어떤 구문이 방해가 되는 것으로 나타납니까? 클립보드에 보관하는 것이 바람직한 구문이 있습니까?
  • 제안된 솔루션에 대한 피드백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