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파트너십 허브/평가 필요/필요 평가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ontent Partnerships Hub/Needs assessmen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콘텐츠 파트너쉽 허브

콘텐츠 파트너와의 위키미디어 운동 개선


우리는 우리가 일하는 맥락에 따라 다른 필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운동이 그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려면 이러한 필요를 식별해야 합니다.

허브 팀은 현재 하고 있는 일, 더 하고 싶은 일, 기여할 수 있는 방법, 현재 작업을 제한하는 요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전 세계에서 콘텐츠 파트너십을 위해 일하는 자원봉사자 및 직원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재미있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수행하는 필요 평가는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영역과 지식을 식별하고 어떻게 서로를 더 도울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파트너십과 관련하여 위키미디어 운동의 필요성을 더 잘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파악하려면 문화 부문의 기관과 협력하는 방법에 대한 문제에서 지식을 수집해야 합니다.

인터뷰는 열린 대화이며 질문은 현재 상황에서 방법과 이유에서 시작하여 나중에 필요하고 미래에 원하는 것으로 이동합니다. 중요한 부분은 우리가 위키미디어 운동 내에서 새로운 협업을 식별하고 작업을 국경을 넘어 더욱 글로벌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테마 허브와 관련 기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또한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수집하고 향후 모범 사례로 기능할 수 있는 특성과 지침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콘텐츠 협업의 확장에서 직면하게 될 문제와 도전에 대한 관련 지원을 함께 개발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보고서가 아니지만 귀하의 답변을 사용하여 일상 업무를 안내합니다. 우리는 귀하가 제공하는 제안을 지속적으로 통합하여 우리가 하는 일과 일을 하는 방식을 조정하고 재조정하려고 하는 팀 회의를 자주 합니다. 초기 결과는 2022년 초에 분석 및 편집되었으며 콘텐츠 파트너십 허브의 2022년 니즈 평가 보고서에 포함되었습니다.

콘텐츠 파트너십을 위해 일하는 자원봉사자 또는 직원입니까? 우리는 당신이 우리 연구에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tore.danielsson(_AT_)wikimedia.se에 연락하십시오.


참여한 가맹단체(주제 그룹은 표시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