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오밴드 커뮤니티 위키미디어/행사/보팔 포토 행사 2022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Deoband Community Wikimedia/Events/Bhopal Photo Event 2022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보팔 사진 행사는 2022년 10월 15일부터 20일까지 인도 마디아프라데시 주의 주도이자 세계에서 131번째로 큰 도시인 보팔에서 진행된 사진 행사입니다. DCW를 주제로 도시의 이미지를 수집하기 위한 해사입니다. 이 행사는 데오밴드에서 2022년 6월 밋업에서 제안 및 승인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데오밴드에서 2022년 6월 밋업에서 제안 및 승인되었습니다.

근거

보팔은 글로벌 데오밴디 장학금과 함께 좋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자인 시마 알라비에 따르면 "러크나우, 보팔, 데오밴드, 물탄 및 오늘날 이 재능으로 유명한 인도의 다른 지역에 있는 대부분의 카리스카란위의 마드라사 덕분에 훈련을 받았습니다." 카란위는 저명한 데오밴디 학자였으며 그의 마드라사 사울티야는 우리 시대의 저명한 데오밴디 기관 중 하나입니다. 보팔 주 총리를 지낸 자말루딘은 맘루크 알리 나나우타위의 제자였습니다. 우리의 주제와 관련된 많은 기관이 보팔 시에 위치하고 있어 이 격차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목표 및 결과

DCW의 보팔 사진 행사는 주제와 관련된 200개 이상의 무료 라이선스 이미지를 수집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사진은 이후 관련 문서에 사용되며 문서가 존재하지 않는 곳마다 새로운 문서가 생성됩니다. 보팔의 많은 주목할만한 주제 기관은 과소 대표되며 자유 지식의 개념을 통해 대표되어야 합니다. 이 행사는 또한 도시에서 약 30명의 자원 봉사자 편집자들과 함께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행사 전반에 걸쳐 신규 사용자를 교육하기 위한 몇 가지 작은 워크샵이 시작될 것입니다. 수집된 이미지는 DCW 보팔 사진 행사 2022로 분류되었으며 측정지표는 행사 측정지표를 통해 측정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이미지 컬렉션이 346개로 증가하면서 이미지에 대한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여성 이슬람 신학교의 이미지를 구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사진행사는 현지에서는 좋은 발걸음으로 여겨졌지만, 자유지식운동에 대한 이해가 더 많이 부족하여 신규 사용자 교육에 있어 선한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DCW의 미래 노력을 지원하기를 열망했습니다.

참가자

  • Numis Zuhair는 이 행사의 리더이자 코디네이터입니다. TheAafi, Bilal Nibraas, Ujaala는 주헤어와 함께 이 행사를 위해 여행할 수 있는 지원금을 받았습니다.

예산

이 행사의 예상 예산은 2022년 8월 6일 남아시아 GRC에서 승인한 980달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