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금/번역/감사 이메일 2018년 10월 1일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Fundraising/Translation/Thank you email 2018-10-01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ifFirstnameAndLastname] 안녕하세요 [given name]님! [elseifFirstnameAndLastname] 기부자님께, [endifFirstnameAndLastname]

위키백과와 위키미디어 재단에 $mount [ifRecurring] 매월 [endifRecurring] 기부에 감사드립니다.

위키백과의 본질적인 이야기는 여러분과 같은 개인이 발견의 문을 열어두기 위해 약간의 자신을 바치는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의 [ifRecurring] 월간 반복[endifRecurring] 기부는 우리 비전의 정신이 살아 있고 건강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if "RecurringRestarted" in contribution_tags %} 월 정기 기부금 청구가 중단되었던 기술적인 문제가 최근에 해결 되었습니다. 귀하의 정기 납부는 회생되었으며, 앞으로는 정상적으로 납부될 것입니다. 이번 문제로 인해 누락된 달의 납부금은 청구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의 양해와 성원에 감사 드리며, 문의 사항이 있으면 donate@wikimedia.org로 주시기 바랍니다. {% endif %}

{% if "UnrecordedCharge" in contribution_tags %} 저희는 최근에 월간 기부 영수증이 배달되지 않는 작은 기술적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이 이메일은 2014년 이전에 행해진 기부에 대한 확인 이메일이며, 새로운 기부에 대한 영수증이 아닙니다. 감사 이메일은 이전과 같이 보내질 것입니다. 당신의 양해와 지원에 감사드리며, 질문이 있다면 donate@wikimedia.org 로 보내 주십시오. {% endif %}

[ifRecurring] 여러본의 기부는 위키백과를 독립적으로 유지하고, 여러분의 월간 지원은 장기 계획에 필수적이며, 위키백과가 앞으로 몇 년 동안 달성할 수 있는 것을 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 달에 한 번, [amount]의 기부금은 여러분이 중지하도록 통지할 때까지 위키미디어 재단에서 인출됩니다. 매년 1월에 전년도 기부금에 대한 요약을 보내드립니다. 어떤 이유로든 기부를 취소하려면 [#recurringCancel 간편 취소 지침]을 따르세요. [endifRecurring]

위키백과가 유용하기 때문에 기부했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위키백과를 지원하는 이유를 물으면 사람들이 저에게 말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놀라운 사실은 사람들이 기부를 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그럴 여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에서는 누구도 배우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지식이 항상 무료여야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누구에게도 위키백과를 사용하도록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 중 하나의 인프라를 어떻게 감당할 수 있을까요?

당신 같은 사람들의 관대함 때문에.

위키백과는 당신의 것입니다: 당신은 읽고, 편집하고, 길을 잃는 것은 당신의 것입니다. 우리는 목적지가 아니라 시작입니다.

[ifFirstnameAndLastname] [given name]님, 무료 지식이 번창하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elseifFirstnameAndLastname] 무료 지식이 번창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endifFirstnameAndLastname]

캐서린

캐서린 마허
사무총장, 위키미디어 재단

많은 고용주가 직원 기부금을 후하게 매칭합니다. 고용주에게 기업 매칭 기프트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당신의 기록: 당신의 기부 번호는 [contributionId] 이고, [date] 에 [amount] 만큼을 기부했습니다.

이 편지는 여러분의 기부 기록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기부를 위해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상품이나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우편 주소: 위키미디어 재단, P.O. Box 98204, 워싱턴, DC 20090-8204, USA. 미국 면세 번호: 20-0049703.

위키미디어 재단의 향후 모금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unsubscribe 즉시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향후 기부를 위해 이와 같은 영수증을 계속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