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M 학교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LAM School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곳은 GLAM 학교 프로젝트의 본거지입니다. 페이지는 진행 중이며 2022년에도 계속 발전할 것입니다.

GLAM 학교AvoinGLAMGLAM 전문가, GLAM-위키 자원 봉사자, 공개 GLAM 옹호자 및 기타 사람들이 위키미디어 및 기타 공개 프로젝트에 기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관행을 도표화하고, 발견하고,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2022년에 우리는 문화 유산에 대한 공개적인 접근 권한 제공과 관련된 조직 및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설문 조사, 채팅 및 인터뷰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응답을 기반으로 우리는 이동하는 동안 아이디어를 실행하려고 합니다.

토론 요약

인터뷰와 설문조사는 선택된 주제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각 주제는 개별 페이지에 요약됩니다. 모든 주제는 해당 토론 페이지에 추가로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주제 보기 →

인터뷰 / 채팅

우리는 GLAM과 함께 일하는 다양한 조직 및 개인과 최소 15번의 인터뷰를 실시할 것입니다. 선택 항목이 광범위한 지리적, 언어적 및 주제적 다양성을 나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터뷰 예약

인터뷰를 예약하려면 설문조사에 연락처 정보를 입력하면 시작됩니다!

인터뷰 예약 →

인터뷰 읽기

인터뷰 →

설문 조사

시간을 내어 질문에 답하고 싶다면 설문조사에 참여하세요.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질문에만 답하면 되며, 2022년 말까지 답을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 질문을 읽고 번역

설문조사 질문이 이 페이지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질문을 현지 언어로 번역하고 그런 식으로 현지 상황에서 설문 조사를 확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질문

설문조사 참여

옵션 1

구글 설문지에서 설문조사 참여(영어로만 제공) →

옵션 2

또는 위키의 여기에서 설문조사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상자에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십시오. 번역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한 새 페이지가 생성됩니다. 이것은 이미 많은 질문이 번역된 영어 이외의 언어에 대해 잘 작동합니다.

정의

설문조사에 사용된 용어는 이 번역 가능한 페이지에 추가됩니다.

정의 보기 →

권장 사항

2022년 말에 설문조사가 중단되고 결과는 광범위한 합의 또는 더 나은 리소스가 필요한 조치에 대한 주요 권장 사항으로 집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