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ts:Conference/Apply/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Conference/Apply and the translation is 95%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컨퍼런스 보조금 신청서 작성

2023년 2월(2차)부터 Fluxx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할 예정입니다.

신청 방법

  1. 프로그램 작동 방식에 대해 읽고 귀하와 귀하의 요청이 지원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 계획 프로세스 초기에 보조금 신청을 미리 봅니다.
  3. 신청서는 모든 언어로 허용됩니다. 필요에 따라 지원 및 토론에 대한 번역을 지원합니다.
  4. Fluxx의 위키미디어 재단 기금 수혜자 포털로 이동하거나 아래에서 신청을 클릭하십시오.
    • 계정이 없는 경우 지금 등록을 클릭하고 요청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귀하의 등록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확인됩니다. Fluxx 자습서 페이지에서 등록 방법에 대한 자습서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 계정이 있는 경우 로그인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로드인을 클릭합니다. Fluxx 자습서 페이지에서 로그인 방법에 대한 자습서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5. 메인 페이지에서 컨퍼런스 기금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6. 신청서의 지침을 따르고 질문에 답하십시오. 언제든지 지원서를 저장하고 나중에 계속할 수 있습니다. 저장하고 계속하기 또는 저장하고 닫기를 클릭하여 신청서를 저장하십시오.
  7. 신청서가 완료되면 제출을 클릭하여 검토를 위해 보내십시오. Fluxx 자습서 페이지의 피부여자 포털에서 신청서를 탐색하고 제출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신청서는 하루 안에 자동으로 메타위키에 게시됩니다.
  8. 신청서 접수를 확인하거나 질문이 있는 경우 이메일을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9. 지원이 필요하거나 질문이 있는 경우 conferencegrants(_AT_)wikimedia.org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신청하기

다음 단계

  1. 위원회 검토: 컨퍼런스 보조금 위원회는 제출 후 2주 이내에 제안을 검토합니다. 그들은 제안의 토론 페이지에 피드백을 게시할 것입니다.
  2. 제안 완료됨: 신청자는 위원회 피드백에 따라 요청을 변경하는 데 2주가 주어집니다. 필요한 경우 피드백을 논의하기 위해 프로그램 담당자 또는 위원회 구성원과의 전화 대화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3. 기금 결정 게시: 보조금 프로그램 담당자는 제출 후 4주 이내에 기금 결정을 게시합니다.
  4. 대화 예약 확인: 승인 후 월별 확인 전화는 프로그램 담당자와 예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