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팀/디지털 보안 리소스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Human Rights Team/Digital Security Resources and the translation is 87% complete.
 개요 인권과 위키미디어 HRIG CEE 성명서 디지털 안전 용어집 Crisis in Gaza & Israel 

디지털 보안 리소스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에서 디지털 보안 개념에 대해 배우고 온라인에서 디지털 기술과 상호 작용할 때 존재하는 다양한 위험과 위협에 대해 알 수 있는 대화형 학습 플랫폼에 대한 문서, 도구 및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리소스를 살펴보고 자신, 상호 작용하는 사람들 및 지원하는 커뮤니티를 더 잘 보호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Digital-first-aid-kit

디지털 응급 처치 키트 (DFAK, Digital First Aid Kit)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디지털 위협에 직면한 사람들을 위한 사전 자가 진단 지원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기본 사항

우리는 매일 인터넷을 사용하지만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위험 평가

디지털 보안을 개선한다는 것은 위험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와 기술에 대해 결정하고 기꺼이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요

더 안전한 브라우징

위키미디어인들로서 웹 브라우징은 우리의 핵심 활동의 일부입니다. 안전한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면서 어떻게 계속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개요

도구

  • 브라우저를 테스트하여 EFF이 도구를 사용하여 추적 및 지문으로부터 얼마나 잘 보호되는지 확인하세요.
  • EFF토어 프로젝트HTTPS Everywhere는 많은 주요 웹사이트와의 통신을 암호화하여 브라우징을 보다 안전하게 만드는 브라우저 확장입니다.
  • EFFPrivacy Badger는 보이지 않는 추적기를 차단하는 방법을 자동으로 학습하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대화형 학습

보안 계정 및 통신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엽서를 보내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접근 권한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읽을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이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디지털화되므로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을 희생하지 않도록 합시다.

개요

도구

  • 첨부 파일은 악성일 수 있습니다! FPFDangerzone을 사용하면 잠재적으로 위험한 PDF, 사무실 문서 또는 이미지를 안전한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대화형 학습

더 안전한 장치

우리의 장치가 점점 더 우리 자신의 확장이 됨에 따라 우리 자신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장치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때일 것입니다.

여러분의 온라인 정체성

"인터넷에서 아무도 당신이 개라는 것을 모릅니다"는 인터넷 초기에 등장한 인기 있는 공리입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정확합니까?

개요

대화형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