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경품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erchandise giveaway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상품 증정
Shortcut:
MG



많은 편집자들은 많은 인정 없이 독립적으로 오랫동안 수고했습니다. 동료의 존경과 감사는 편집자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보상 중 하나입니다. 위키러브 또는 반스타를 보내는 것 외에도 이제 편집자를 지정하여 우편으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편집자의 놀라운 공헌에 감사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프로젝트에 대한 사랑을 과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놀라운 편집자를 알고 있습니까? 사진작가? 환자 멘토는 어떻습니까? 신뢰할 수 있는 관리자?
이유가 무엇이든, 누군가가 추가 인정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되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고려 대상 공개 후보를 추가하세요.

참여 요건(투표, 지명 및 지명자)

모든 사용자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 등록된 계정이 있습니다.
  2. 콘텐츠 공간에서 콘텐츠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최소 50번의 편집을 하거나 또는
    • 미디어위키 소프트웨어 또는 위키미디어 플랫폼에 많은 중요한 커밋을 했습니다.
  3. 지원 당일 기준 최소 30일 동안 계정이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4. 어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도 차단되지 않했어야 합니다.
  5. 지역 또는 글로벌 제재를 받지 않음

후보자:

  • 또한 온라인 위키미디어 커뮤니티와 프로젝트에 입증 가능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어야 합니다.

투표 및 지명:

  • 활동적인 추천을 받은 편집자는 다른 추천에 투표하거나 다른 사용자를 추천하는 행위가 완료될 때까지 삼가해야 합니다.

참고: WMF 또는 위키미디어 가맹단체 직원 또는 유료 계약자는 이 프로세스를 통해 지명되어서는 안 됩니다.

umb
umb


안내

  1. 위의 버튼을 눌러 지명 하위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2. 지명하려는 사람의 사용자 이름과 그들이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지명 하위 페이지를 저장하거나 제출하십시오!
  4. 공개 후보 목록 맨 아래에 있는 지명 하위 페이지를 삽입하세요.
  5. 여러분이 지명한 사용자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방법을 그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지명되었습니다! 토론 페이지의 새 섹션에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틀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어떻게 될까요?

  1. 자신이 지명되지 않았다면 지명된 다른 사람들에게 동의한다고 말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2. 지명 페이지는 자원 봉사자 코디네이터 팀이 모니터링합니다.
  3. 지명된 사용자가 원하신다면 새 셔츠와 함께 사진을 찍고 싶습니다!


질문이 더 있습니다

더 자세한 답변은 아래 FAQ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토론 페이지에 질문하거나 산드라 허스트에게 연락하십시오.

FAQ

왜 이러는겁니까?

가장 큰 이유는 편집자가 그럴 자격이 있기 때문입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는 쓰기, 대조, 맞춤법 검사, 최근 변경 사항 순찰, 새로운 편집자 지원 또는 수많은 다른 작업에 시간을 할애하는 모든 유형의 놀라운 기여자들이 자원 봉사 시간에 쏟아 부었기 때문에 엄청나게 인기 있고 유용합니다. 이러한 사용자는 종종 인정을 받지 못하며, 이에 대해 괜찮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더 많은 것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Wikipedia Store은 기여자의 손에 무료 또는 저렴한 상품을 제공하여 그들이 한 놀라운 일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주요 동기로 만들어졌습니다. 일반 대중에게 (가능한 한 저렴하게) 판매하여 브랜드를 알리고 커뮤니티에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작은 마진을 할당합니다.

누군가가 지명되기 위한 요건은 무엇입니까?

  • 사용자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 콘텐츠 공간에서 콘텐츠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해 최소 50개의 편집을 했습니다.
    2. 지원 당일 기준 최소 30일 동안 계정이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3. 어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도 차단되지 않했어야 합니다.
    4. 위키미디어 커뮤니티에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 완전한 규칙은 아니지만 WMF 또는 위키미디어 가맹단체 직원은 이 과정을 통해 지명되어서는 안 됩니다.

후보에 오른 모든 사람이 무언가를 받을 수 있습니까?

추천 승인은 자원 봉사자 코디네이터가 결정합니다.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사람은 자격이 없으며 추천이 거부됩니다. 커뮤니티에 의해 방해를 받거나 악의적인 방식으로 기여하는 것으로 식별된 사용자도 지명자에 의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특정 국가(쿠바, 레바논, 시리아, 리비아, 수단, 소말리아, 러시아, 이란, 북한)에 배송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수입세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인도 포함).

결국 누가 무엇을 얻는지에 대한 최종 결정은 위키미디어 재단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권한을 자주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패키지를 제공할 계획이며 프로그램 종료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프로그램을 일시 중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돈, 상품 재고, 직원 자원 등).

X 언어 워키백과 또는 Y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 누군가를 지명할 수 있습니까?

예! 모든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및 모든 언어의 편집자는 후보를 추천하고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제가 지명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의 지명자에게 물어보세요! 익명으로 지명된 경우에도 누군가가 "왜" 훌륭하고 추가 인정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짧은 설명을 요청합니다. 이는 또한 귀하가 옳은 일을 한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인 이유는 누군가가 당신이 프로젝트에서 훌륭한 일을 한 것으로 인정받아야 한다고 느꼈고 당신이 약간의 "추"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저를 지명할 수 있습니까?

이제 그것은 공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죠? :)

편집자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두 번 이상 무료 티셔츠를 받을 수 있습니까?

프로그램을 가능한 오래 유지하고 최대한 많은 기여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에게 두 번 이상 상품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상품을 받은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셔츠가 있는 사람을 확인하세요.

이것은 투표입니까?

아니요, 어떤 사람들은 대중의 눈에 띄고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1 지원을 받고 어떤 사람들은 전혀 지원을 받지 못할 것으로 완전히 예상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한 사람이 다른 사람보다 '더' 중요하거나 더 뛰어나고 둘 다 똑같이 셔츠를 입을 자격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상품 증정 프로그램이 아직 진행 중인가요?

짧은 대답은 YE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