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터페이스 관리자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eta:Interface administrato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Shortcut:
WM:IA
이 페이지는 메타 인터페이스 관리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정책을 제시합니다.

인터페이스 관리자CSS, JS, JSON 페이지(MediaWiki:Common.js, MediaWiki:Vector.css와 같은 페이지)를 편집할 수 있고 원시 HTML로 해석되는 인터페이스 메시지도 편집할 수 있는 사용자입니다. 또한 사용자의 개별 CSS 및 JS 페이지를 편집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 자신만 편집할 수 있습니다. 메타위키의 특별한 특성 때문에 여기의 인터페이스 관리자는 전역 효과가 있는 CSS 및 JS 페이지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CSS 및 JS 액세스는 의도적이거나 우발적인 오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손상으로 인해 특히 민감하므로 인터페이스 관리자가 올바른 계정 보안을 실천하고 변경 사항에 주의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터페이스 관리자 권한 요청

메타위키에서 인터페이스 관리를 요청하는 과정은 관리자와 비관리자가 다릅니다:

활동 요구 사항

비활성으로 인해 인터페이스 관리자 권한이 손실됩니다. 활동은 다음 사항을 고려하여 정기적인 메타위키 활동 검토의 일부로 확인됩니다:

  • 비활성 상태로 인해 제거된 관리자는 인터페이스 관리자 권한이 있는 경우 해당 권한도 잃게 됩니다. 인터페이스 관리자 권한이 필요한 편집은 비활성 목적의 관리 작업으로 간주됩니다.
  • 비관리자는 관리자에 대해 설정된 동일한 6개월(6) 검토 기간 내에 최소 10회(10) 전역 편집을 수행하지 않으면 이 권한에 대한 접근 권한을 잃습니다.

비자발적 회수

사무관은 도구가 오용되었다고 느끼거나 커뮤니티가 인터페이스 관리자를 신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견 요청을 표시하여 언제든지 인터페이스 관리자의 권한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약 50% 이상이면 회수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섹션에 따라 도구를 제거한 인터페이스 관리자는 사용자가 관리자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도구를 다시 얻으려면 인터페이스 관리에 대한 정기적인 요청을 통과해야 합니다.

관련 인터페이스 관리자

인터페이스 관리자는 관련 관리자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