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ment Strategy/Recommendations/Glossary/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ovement Strategy/Recommendations/Glossar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용어집

운동 전략 권고안은 우리 운동의 발전을 위한 구조적, 문화적 수준에서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이는 우리의 전략적 방향을 달성하기 위한 경로입니다. 다음 용어집은 권장 사항에서 사용되는 용어, 특히 우리 운동에서 정기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용어에 대한 정의와 설명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그들은 다른 영역의 관점을 제공하고 우리의 현재 관행과 진행중인 글로벌 토론 사이의 연결을 설정합니다.

일부 용어는 번역하기 어렵고 의미와 의도가 잘못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각 분야에서 허용된 출처에서 정의가 제공되었습니다. 용어가 우리 맥락에서 특정한 의미를 가질 때, 내부 정의는 용어가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의미와 함축의 사용법과 명확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정의는 권고안 작성에 관련된 사람들의 생각과 토론을 반영합니다. 합의 및 기존 관행이 있는 경우 커뮤니티에서 용어를 사용, 이해 및 논의하는 방법에 대한 예가 제공되었습니다. 이러한 예는 용어 뒤에 있는 아이디어를 나타내는 지표, 관행 및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