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sonator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asonator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항목 Q1339(요한 제바스티안 바흐)을 영어로 표시하는 Reasonator의 스크린샷.

Reasonator(여기에 있음)는 Magnus Manske도구 랩(이전에는 도구서버) 도구로, 위키데이터 항목의 잘 다듬어진 확장 버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모든 항목에 대해 작동하지만 사람, 위치, 종에 대한 항목에 대한 특수 기능이 있습니다. 검색 기능도 있습니다.

이 도구는 간단한 추론(예: 사람, 친척, 저작된 책, 작곡된 음악)을 통해 (다른 항목의) ​​관련 데이터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코드GPL (GPLv2 또는 그 이상)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위키데이터 정보 자체는 CC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기술적 세부 사항

이 도구는 자바스크립트의 자체 포함 클래스로 구현되며 기본 JS 코드는 여기에 있습니다. URL에서 기본 언어 목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어와 프랑스어를 설정하려면 "&lang=de,fr": [1] 매개변수를 추가합니다. 선호하는 것부터 선호하지 않는 순서대로 언어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기본 언어는 영어입니다.

환경 설정

같이 보기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