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프라이드/2017년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San Francisco Pride/2017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샌프란시스코 프라이드 2012 참가자

위키미디어 재단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의 고용주로서 다양성과 포용에 대한 지원을 강조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 프라이드의 2017년 퍼레이드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설명

언제
퍼레이드는 2017년 6월 25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시작됩니다.
어디
퍼레이드는 마켓앤빌에서 시작하여 샌프란시스코 시내의 마켓앤빌 8번가에서 끝납니다.
2017년 주제(샌프란시스코 프라이드 선정)
다양성 축하

조직

위키미디어 재단 QueERG

이 노력은 위키미디어 재단 QueERG에서 조정하고 재단의 재능 및 문화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부서에서 지원합니다.

참여

위키미디어 재단이 엄격하게 자체적으로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위키미디어 운동 가맹단체를 포함한 위키미디어 커뮤니티 구성원이 참여하도록 초대됩니다.

참여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커뮤니케이션 부서의 그레고리 바넘에게 문의하세요: gvarnum(_AT_)wikimedia.org

위키 러브 프라이드 2017 참가

위키 러브 프라이드 2017위키미디어 LGBT+ 사용자 그룹에서 지원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위키미디어 LGBT+ 사용자 그룹이 지원하는 연례 커뮤니티 차원의 프라이드의 달 프로젝트인 위키 러브 프라이드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자료

개발되거나 수집된 자료는 위키미디어 공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된 재료:

  • 티셔츠 디자인 (출시 예정)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