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허가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Social media/Permission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소셜 미디어에서 사진(또는 기타 미디어)을 사용하려면 공개 도메인 자료 또는 CC0 라이선스에 따라 게시된 자료를 사용하세요. 다른 무료 라이선스로 게시된 자료를 사용하려면 페이스북,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의 서비스 약관의 제한적인 특성으로 인해 저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여기에서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키 러브 어스 사진 콘테스트에서 업로드된 사진에 대한 허가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WMF 소셜 미디어에 사용하려는 경우 작성자에게 텍스트를 digitalmedia(_AT_)wikimedia.org로 전달하도록 요청하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브이콘타크테, 인스타그램, 구글+ 등에서 위키 러브 어스 사진 콘테스트에서 업로드한 사진의 사용에 동의합니다.

특정 파일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브이콘타크테, 인스타그램, 구글+ 등에서 사진 [사진에 대한 링크 삽입] 사용에 동의합니다.

작성자가 소셜 미디어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저해상도 사진을 허용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브이콘타크데, 인스타그램, 구글+ 등에서 최대 1024 x 385픽셀 크기의 사진 [사진에 대한 링크 삽입]을 사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저자들이 어떻게 귀속되기를 원하는지 문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아마도 그들은 사용자 이름 이 아닌 실명을 언급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