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위키미디어 운동/2018-20년/2019년 커뮤니티 대화/설문조사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Strategy/Wikimedia movement/2018-20/2019 Community Conversations/Surve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운동 전략 프로세스는 2017년 토론으로 시작되어 2030년까지 전체 자유 지식 운동을 위한 지원 시스템이 되는 위키미디어 운동을 위한 전략적 방향을 만들고 두 가지 우선순위를 살펴보았습니다: 지식 형평성과 서비스로서의 지식. 이 방향은 계속해서 전체 프로세스의 프레임워크 역할을 합니다.

운동 전략의 현재 단계에서 우리는 9가지 주요 주제 영역에서 글로벌 운동의 구조를 재고하고 있습니다. 각 영역별로 운동 자원봉사자, 가맹단체 대표, 대화를 주도하는 직원들로 실무 그룹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주제 영역 및 실무 그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운동 전반에 걸쳐 그리고 그 너머에 있는 더 넓은 범위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온라인 토론에서 대면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더 넓은 범위의 플랫폼에서 커뮤니티 대화를 주최하고 있으며, 이 설문 조사는 진행 중인 토론의 일부일 뿐입니다. 여기에서 커뮤니티 대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를 시작하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여 설문 조사에 참여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십시오. 여기에서 관심 있는 주제 영역을 선택하고 각 주제에 대한 3-4개의 개방형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설문조사 개념 및 방법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