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위키미디어 운동/2018-20년/업데이트/2020년 1월 28일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Strategy/Wikimedia movement/2018-20/Updates/January 28 2020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안녕하세요 여러분,

커뮤니티 대화가 진행 중이며 시간을 내어 권장 사항을 읽고 의견을 제공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은 몇 가지 추가 업데이트 및 통찰력입니다:

이메일을 통해 권장 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공유하십시오

비공개 포럼에서 피드백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 달라는 요청을 많이 받았으며 이제 strategy2030[at]wikimedia.org를 통해 피드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계정은 우리 팀 구성원이 모니터링하며 귀하의 피드백은 요약 보고서에서 고려됩니다.

운동 전략 오피스 아워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우리는 커뮤니티 입력이 어떻게 통합되었는지, 누가 이 작업을 생성했는지 등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았고 이번 주 근무 시간을 설정했습니다. 다음 시간에 참여하여 질문을 하고 전략을 논의하십시오:

  • 1월 30일 목요일 8:00 UTC부터(1시간)
  • 1월 30일 목요일 18:00 UTC부터(1시간)

그 동안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설명입니다:

커뮤니티 입력은 어떻게 통합되었습니까?

2019년 3월부터 9월까지 커뮤니티 전략 연락 팀이 커뮤니티 의견을 문서화하고 분석했습니다. 이것은 일련의 요약 보고서로 제시되었고 실무 그룹과 공유되었으며, 작업 그룹은 8월에 위키마니아에 이어 권장 사항 초안으로 작업 커뮤니티 피드백을 시작했습니다.

이 현재 권장 사항 세트를 만들기 위해 커뮤니티 전략 담당자는 커뮤니티 피드백을 다시 분석하고 주요 주제에 따라 편집했습니다. 2019년 10월부터 2020년 1월 사이에 그들은 피드백을 이해하고 적용 가능한 커뮤니티 의견을 통합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작가들과 매우 긴밀하게 협력했습니다.

커뮤니티 피드백이 활용된 모든 방법을 강조하기 위해 각 추천 페이지에 각주 및 커뮤니티 입력 요약(왼쪽 탐색 메뉴에 연결됨)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보고서와 블로그 게시물은 보고서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누가 이 작품을 제작했습니까?

15명의 위키미디어인들 팀이 이 작업의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이 집필 그룹은 다양한 배경과 우리 운동의 모든 부분(온라인 기여자, 자원봉사자, 가맹단체 대표 및 WMF 직원)의 이전 주제별 실무 그룹 구성원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작업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으며 작가의 반성에서 이것을 취한 이유를 제공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FAQ 페이지를 확인하고 추가해야 할 질문을 제안하세요.

권장사항 검토를 위한 추가 형식

권장 사항을 읽는 것보다 듣기를 선호하는 경우 콘텐츠의 각 섹션에 대해 영어로 된 오디오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앤드류 리(사용자:Fuzheado)는 각 권장 사항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하는 권장 사항에 대한 한 페이지 요약을 만들었습니다. 업데이트된 버전은 아랍어, 영어힌디어로 게시되었으며 추가 번역이 제공되는 대로 이번 주에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저는 이에 대해 앤드류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고 운동 전반에서 이러한 사전 예방적 이니셔티브를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커뮤니티 대화는 앞으로 4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권장 사항에 대한 의견을 계속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문서를 개선하는 방법이나 더 많은 컨텍스트가 필요한 부분에 대한 건설적인 피드백을 찾고 있습니다.

운동 전략에 참여하고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Nico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