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위키미디어 운동/2018-20년/업데이트/2020년 3월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Strategy/Wikimedia movement/2018-20/Updates/March 2020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안녕하세요 여러분,

운동 전략의 일부 업데이트를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현재 피드백을 권장 사항에 통합하고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작업 계획과 일정을 약간 조정했습니다.

운동 전략 타임라인 업데이트

코로나19 범유행은 사람들과 그들의 일상 생활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핵심 팀, 전략 담당자, 통합자 및 작가에게 이에 적응하고 필요한 경우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작업 속도를 늦추고 이제 4월에 최종 권장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구현에 대한 논의는 5월에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가상 위키미디어 서밋에서 시작됩니다(날짜는 확정 예정). 이것은 권장 사항에 참여하고 구현으로 전환하는 일련의 가상 이벤트 중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물론 가능한 한 빨리 이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공유할 것입니다.

권장 사항에 대한 상태 업데이트: 피드백 통합

지난 몇 주 동안 위키미디어인들의 팀은 운동,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 콘텐츠를 검토한 이전 실무 그룹 구성원으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통합하기 위해 작업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사용하여 아이디어와 언어를 더 간결하고 명확하게 만들었습니다. 내용의 중복을 식별하고 해당하는 경우 아이디어를 결합합니다. 뿐만 아니라 토론의 주소 영역. 운동 전체에서 많은 풍부한 의견을 받았고 이는 권장 사항을 더욱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모든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거의 다 왔고 4월에 최종 권장 사항을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Nico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