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테로카 챌린지 3.0/FAQ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antangan WikiTeroka 3.0/Tanya jawab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백과에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기에서 접근할 수 있는 비디오 자습서의 절차를 따랐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만들려는 사용자 이름이 이미 위키백과에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위키백과에 계정을 등록할 때 접근이 차단되어 있어서 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귀하가 사용 중인 IP 주소는 무책임한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위키백과 또는 메타(위키미디어 웹 사이트를 전 세계적으로 관리)의 관리자 중 한 명이 차단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결책은 계정을 등록하려는 경우 먼저 다른 인터넷 연결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등록한 후에는 원래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어떤 참조를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위키백과에 사용된 참조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나온 것이어야 합니다. 사용하는 사이트는 가짜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용자 생성 콘텐츠" 사이트가 아닌 편집 게시판이 있어야 합니다. 다른 언어의 위키백과는 참조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저널은 다른 사용자도 참조의 유효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공개 접근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프레데터 저널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천서를 제공해야 합니까?
추가하는 모든 콘텐츠에 대한 추천을 제공해야 합니다. 참조 없이 추가된 콘텐츠는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할 수 없으며 관리자 또는 다른 위키백과 사용자가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바이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위키백과의 바이트는 위키백과 문서의 문자 수입니다. 이 단위는 또한 문서의 토론이 얼마나 완전하고 포괄적인지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크기가 20,000바이트인 문서가 있으므로 문서에는 20,000자가 있습니다. 문서의 이전 버전 페이지에서 "바이트" 크기를 볼 수 있습니다.
위키백과에 공식을 표시하는 것이 혼란스럽습니다. 도움말 페이지가 있습니까?
위키 마크업에 수식을 표시하려면 배우기 위해 약간의 추가 노력이 필요합니다. 위키백과에는 ​​이미 이에 대한 도움말 페이지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어영어 버전(더 완전한)에서 다음 링크를 통해 읽을 수 있습니다. 악보를 표시하려면 이 페이지의 가이드를 읽으십시오(영어로만 제공).
저는 위키백과/위키소셜 응답/유럽 챌린지/아시아의 달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어 위키백과에서 개최하는 에디터톤) 프로젝트에 참여했는데, 다시 참여할 수 없나요?
위키테로카 3.0을 따를 수 있습니다.
이전에 가네쉬 프로젝트/위키 마레바니/위키 사반다/유포리아 유럽 연합/위키 브라우징/사라스와티 프로젝트/위키테로카에 참여했는데 위키테로카 3.0에 가입할 수 있나요?
위키테로카 3.0을 따를 수 있습니다.
저는 포모사-누산타라 챌린지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위키테로카 3.0에 참가할 수 있습니까?
위키테로카 3.0을 따를 수 있습니다.
문서 개발에 시간 제한이 있습니까?
문서 작성 마감일은 2022년 4월 11일 00.00 WIB(4월 10일 17.00 UTC)부터 2022년 5월 31일 23.59 WIB(16.59 UTC)까지입니다. 이 시간 외에는 문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제가 문서를 제출한 후 누군가가 제 문서를 훼손하더라도 위원회는 여전히 제 편집 내용을 집계합니까?
위키백과의 모든 편집 내용은 기록되며, 다른 사용자를 대신한 파괴적 편집은 올바르게 편집하는 사용자에게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문서를 다른 언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까?
번역할 수 있지만 문맥에 따라 정확하고 문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수정되지 않은 기계 번역은 허용되지 않으며 잠재적으로 위키백과 관리자에 의해 제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또한 번역된 부품/문서에도 유효한 참조가 있어야 합니다.
제가 작성하려는 문서에 다른 사용자가 수정한 내용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이를 방지하려면 문서에 {{sedang ditulis}} 틀을 추가하여 다른 사용자가 문서를 일시적으로 편집하지 않도록 알림을 보냅니다. 그 외에도 다른 사용자와 편집 충돌이 발생할 경우 베타 메뉴에서 "두 열 편집 충돌" 기능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