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ate:Community Wishlist Survey/section-resubmit/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emplate:Community Wishlist Survey/section-resubmi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가능합니다. 여러분은 이전 설문조사에서 충분한 지지를 얻지 못했으나, 올해에 다시 시도해 볼 가치가 있는 제안들을 다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난 설문조사의 제안을 이번 조사에 그대로 가져오기로 결정했다면, 그 제안을 여러분의 '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즉 관련된 토론에 활발히 참여하고 제안을 개선하려고 노력함으로써, 투표 단계에 이를 때까지 그 제안을 훨씬 설득력 있게 개선하라는 것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 1인당 제안할 수 있는 수는 3개로 제한되며, 제안의 수에는 당연히 지난 설문조사의 제안을 이번 조사에 게시하는 것도 집계됩니다.

제안을 게시할 때 이전 토론의 링크를 걸어두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지난 설문조사의 투표와 토론까지 그대로 복사해 오지는 마세요. 만약 지난 설문조사의 토론에서 인용할 만한 의견이 있다면, 새로운 제안을 남길 때 제안 란이나 알림 란에 관련된 내용을 덧붙여 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