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백과 도서관/뉴스레터/2022년 3월-4월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he Wikipedia Library/Newsletter/March-April 2022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백과 도서관
북 앤 바이트
50호, 2022년 3월 - 4월

격월 배송 신청

이번 호에서 우리는 새로운 파트너십인 1lib1ref와 도서관 및 디지털 지식과 관련된 뉴스 및 커뮤니티 항목 모음을 항상 강조합니다.

새로운 파트너

위키백과 도서관은 새 파트너를 위한 무료 전체 접근 계정을 발표합니다:

  • SPIE – 광학 및 포토닉스 응용 연구의 가장 큰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많은 기존 파트너도 신청서 없이 모든 적격 편집자에게 즉시 접근할 수 있도록 이동했습니다. 여기에는 캠브리지 대학 출판부 및 코크란 라이브러리가 포함됩니다.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를 확인하려면 제 컬렉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1lib1ref: 2022년 5월 판

1lib1ref는 사서, 연구원 및 기타 지식 애호가를 초대하여 위키백과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참고 자료를 하나만 추가하도록 하는 캠페인입니다. 2022년 5월 판은 2022년 5월 15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캠페인을 위해 주최측은 아프리카, 아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의 새로운 언어와 주제/주제 기부에 중점을 둔 새로운 기부 방법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더 배우고 싶다면 도서관(libraries(a)lists.wikimedia.org) 및 1Lib1Ref 메일링 리스트(1lib1ref(a)lists.wikimedia.org)에 가입하거나 위키미디어 + 도서관 사용자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벤트를 조직할 계획이라면 아웃리치 대시보드에서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간략한 바이트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북 앤 바이트의 새로운 호에 대한 격월 토론 페이지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구독자 목록에 여러분의 이름을 추가하세요.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전달하려면 여기에서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