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번역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nslation of the week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Shortcuts:
WM:TOTW,
TOTW

이 문서는 금주의 위키백과 번역에 대한 것입니다.

월요일을 기점으로 매주 중요 문서의 토막글 또는 첫 문단이 가능한 많은 언어(특히 적은 수의 언어)에 대해 번역 대상으로 선정됩니다.

이상적인 후보는 1)짧고, 2)번역하기 쉬우며, 3)다른 주제에 잠재적인 번역으로 이끌 수 있어야 합니다. 목표는 우리가 가진 모든 언어의 다양한 주제를 가집니다. (제안된 모든 언어에 필요한 문서 목록

모든 언어가 서로 연결될 수 있도록 매주 번역이 끝난 뒤에는 문서의 언어판의 위키데이터에 인터위키 링크를 업데이트해 주십시오.

위키미디어 번역 활동 센터인 바빌론에서 다른 번역자와 소통하거나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번주 (17)

이번주의 승자는 en:Devorà Ascarelli입니다.

여기에 번역을 나열해 주십시오.

현재 후보

당신이 좋아하는 후보 옆에 (다른 사람이 번역해주기 원하는) 문서 내 잠재적인 링크와 함께 당신의 이름을 넣으십시오. /번역 후보에 투표해 주십시오.

실패한 후보는 /Removed에서 볼 수 있습니다.

관심을 가진 번역자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원하는 관심있는 번역자들은 여기에 자신의 이름을 나열할 수 있습니다. 지원에 먼저 감사드립니다. 금주의 번역을 매주 토론 문서에 전달받고 싶으면 아래의 버튼을 통해 여러분의 이름을 나열할 수 있습니다.

과거 번역 (2024)


보존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