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ions:Universal Code of Conduct/Revised enforcement guidelines/Voter comments report/22/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아래는 소수자/장애 그룹에 대한 보호 누락 하위 주제에 대한 의견의 예입니다.

  • “장애와 신경다양성은 새로운 UCoC의 4.5에서 언급되어야 합니다. 현재 UCoC는 재단이 자폐증 및 신경 발산 사용자와 신체적, 심리적 및 지적 장애가 있는 사용자에 대한 UCoC 위반에 대해 계속해서 무지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위키 콘텐츠의 인종차별과 고정관념을 다루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저는 아시아계 사람입니다. 아시아인과 관심 있는 사람과 관련된 콘텐츠를 편집하는 데 지쳤습니다. 편집 전쟁으로 변할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기사를 편집하고 아시아인이 어디에서 왔는지 언급할 때 위키에서 영구적인 외국인 인종차별을 막으려 합니다. 그러나 기사 주제가 비아시아인인 유사한 기사에서는 언급되지 않고 항상 그가 미국 시민이라고 가정합니다. .”
  • “나는 이미 자신의 대명사 사용에 대해 "언어적으로 또는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하다"는 추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합니다. 이는 자유로운 오성화의 문을 열어주고 대명사를 존중하며 이진법이 아닌 사람들에게 이러한 단어를 강요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UCoC에서 지워야 합니다. UCoC는 이진법이 아닌 사람들에 대해 명확해야 했습니다. 그들이 오성으로부터 보호하는지 또는 허용하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