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편적 행동 강령/시행 지침/투표/번역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Universal Code of Conduct/Enforcement guidelines/Voting/Translation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보편적 행동 강령 (Universal Code of Conduct)

This page coordinates translation of the 2023 Universal Code of Conduct Enforcement Guidelines Ratification poll question.

투표

찬성

반대

질문

개정된 지침에 따라 보편적 행동 강령의 시행을 지지하십니까?

이 투표는 보편적 행동 강령의 시행 지침에 대한 비준 절차의 일부입니다. 아래에서 투표를 제출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메타위키의 유권자 도움말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아니오" 또는 "예"를 선택하십시오. "아니오" 또는 "예"를 선택하지 않은 투표는 최종 집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시행 지침에 대해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우려되는 섹션과 우려 사항을 표시하십시오. 댓글은 공개됩니다. 의견란의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Other material

  • title: 보편적 행동 강령 시행 지침의 수정안에 대한 비준
  • jumptext: 투표는 중앙 위키에서 진행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이동하십시오. 투표할 때 조사관이 투표의 무결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IP 주소 및 사용자 에이전트를 포함한 특정 정보가 수집됩니다. 해당 정보는 선거가 끝난 후 90일이 지나면 삭제되며 조사관과 직원 선거 고문만 접근 가능합니다.
  • returntext: 보편적 행동 강령 프로젝트
  • unqualifiederror: 죄송하지만 귀하는 유권자 명단에 없는 것 같습니다. 유권자 자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유권자 목록에 추가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유권자 도움말 페이지를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