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Katherine (WMF)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User:Katherine (WMF)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캐서린 마허
캐서린 마허
최고경영자 겸 사무총장, 위키미디어 재단
무지는 재앙이다: الجهل مصيبة

소개

저는 전 세계에서 다양한 역량으로 일해 왔습니다. 거의 모두 기본권과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사회의 발전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에 들어오기 전에 저는 워싱턴 DC에있는 국제 디지털 권리 단체인 액서스(Access)의 옹호 이사로 일하면서 표현의 자유와 정보에 대한 접근 및 개인 정보 보호와 관련된 국제 정책 문제를 담당했습니다.

이전에 저는 투명성과 시민 기술을 수용하려는 전 세계 시민과 정부의 노력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았으며, 민주적 개혁과 인권을 지원하기위한 기술 사용에 대해 활동가 및 인권 옹호자들과 협력하고, 지역 사회 개발을 지원하는 ICT4D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저는 트루먼 국가 안보 프로젝트의 펠로우이며, 인권과 기술 및 외교 정책에 대한 저의 글은 “State Power 2.0”(Ashgate 2013)뿐만 아니라 다양한 출판물에 실렸습니다. 제 링크드인 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미와 편집을 위한 개인 계정: w:User:Maherkr.

활동

2016년 6월 23일 현재, 저는 2016년 3월 14일부터 임시 사무총장으로 재직한 후 wmf:위키미디어 재단최고경영자 겸 사무총장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저는 재단의 신뢰에 대해 이사회에 이 기회를 통해 감사하고 싶습니다. 또한 우리의 미래를 위해 계속해서 헌신적인 옹호자가 되어 주신 커뮤니티 구성원과 직원들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운동과 목적에 대한 여러분의 열정과 신념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저는 2014년 4월에 위키미디어 재단에 합류했습니다. 저는 넓고 다양하며 다국어 커뮤니티,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사랑하는 독자 그리고 우리 프로젝트가 맡은 많은 이야기를 다루는 언론과 미디어와 소통하기위해 위키미디어 재단의 노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제 역할은 위키미디어 운동의 이야기를 접근 가능하고 관련성있게 만들고, 우리의 사명과 비전을 발전시키는 전략을 개발하고, 전개되는 사건에 대응하고, 우리가 말하는 것과 말하는 방식에서 우리의 정체성에 충실하게 유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면책 조항: 저는 위키미디어 재단에서 일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계정은 제가 그 역할을 수행하는 편집이나 진술에 사용하려고합니다. 그러나 재단은 내 모든 활동을 심사하지 않으므로 이 계정에 의한 편집과 진술 또는 기타 기여는 재단의 견해를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