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프록시의 위키프로젝트/도움말:차단됨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Project on open proxies/Help:blocked and the translation is 94%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Shortcut:
WM:OP/H

이 페이지는 ../공개 프록시의 위키프로젝트의 일부이며, 공개 프록시로 차단된 사용자를 위한 정보 소스입니다.

프록시 설명 열기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컴퓨터에는 고유한 숫자 IP 주소가 할당되어 있습니다. 컴퓨터는 다른 컴퓨터를 통해 간접적으로 인터넷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가 이를 통해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컴퓨터 네트워크를 프록시 서버라고 합니다. 이러한 프록시 서버는 매우 유용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인증된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도록 보호됩니다. 그러나 개방형 프록시는 의도적으로 또는 보안 취약성으로 인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록시입니다. 이러한 보안 허점은 잘못 구성된 많은 ISP 서버의 경우처럼 소유자 모르게 존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차단 사유

모든 컴퓨터에는 고유한 IP 주소가 할당되기 때문에 위키백과에서 자신의 편집 권한을 남용하는 사용자를 막는 효과적인 방법은 해당 주소를 편집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것입니다. 마음대로 IP 주소를 변경할 수 있는 파괴자에게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개방형 프록시를 통해 연결하면 사용자가 자신의 주소 대신 해당 주소를 사용하여 편집할 수 있으므로 이를 허용합니다. 해당 새 주소에 대한 차단은 다른 주소로 전환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피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자동화된 스크립트는 특히 파괴적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공개 프록시는 일정 기간 동안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편집하지 못하도록 차단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참고: 많은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가 IP 주소를 통해 고객을 순환하므로 일시적으로 차단된 프록시로 순환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몇 시간 이내에 또는 다시 연결한 후에 다시 편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위키백과를 편집하려면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에게 연락하여 프록시가 열려 있음을 알릴 수 있습니다. 열린 프록시는 닫힌 것으로 확인되는 즉시 차단이 해제됩니다. 수많은 공개 프록시로 인해 이러한 메시지는 정기적으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자 모르게 컴퓨터를 개방형 프록시로 전환한 맬웨어에 의해 컴퓨터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스팸하우스Exploits 차단 목록과 같은 "DNS 블랙리스트"에서 IP 주소를 조회하면 컴퓨터나 네트워크가 무엇에 의해 손상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사실에도 불구하고 편집

여러분의 신원을 보호하기 위해 고의로 공개 프록시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 이름을 등록할 때 여러분의 IP 주소가 숨겨지며 선택된 소수의 관리자 및 개발자만 여러분의 IP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등록하면 위키백과를 편집할 수 있는 능력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신원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개방형 프록시를 사용하여 중국 국립 검열관과 같은 방화벽을 우회하는 경우 가능한 해결책은 워키백과:중국에서 토르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한 조언를 참조하세요

항소 옵션

차단된 프록시에서 편집하고 있지 않다고 의심되는 경우 ../개방형 프록시의 위키프로젝트의 "경고" 아래에 IP를 게시하여 IP를 다시 확인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