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 킬티 아이티 2023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 Kilti Ayiti 2023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Ayiti 2023


프레젠테이션

위키 나발 아이티는 전 세계의 위키미디어인, 특히 아이티의 위키미디어인을 초대하여 다양한 위키미디어 재단 프로젝트, 보다 구체적으로 위키백과, 위키데이터 및 위키미디어 공용을 통해 기여하도록 초대하는 이벤트입니다. 아이티의 음악, 춤, 그림뿐 아니라 아이티 사람들의 고통과 열망 등 아이티의 문화를 완전히 발견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위키미디어 플랫폼에는 아이티의 문화 유산, 특히 주요 국가 행사인 카니발에 대한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벤트는 콘테스트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기 있는 축제(카니발, 라라 등) 기간을 활용하여 이미지를 촬영하고, 공용에 업로드하고, 설명하고, 위키백과의 문서를 작성하거나 수정하도록 기여자를 초대합니다. 위키데이터 기록을 만듭니다. 또한 아이티의 민속 작품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행사의 일환으로 온라인 및 아이티의 여러 위치에서 교육 워크숍 및 기여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아래 일정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쇼, 퍼레이드, 작품, 아이티 민속과 관련된 장소를 사진으로 찍기 위해 위키미디어인들 간의 사진 나들이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일정표

"일정이 완료되지 않았으며 위키 킬티 기간 동안 다른 활동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포르토프랭스 카니발의 색채
심사위원
  • ...
주의: "배심원 작업이 완료되고 결과가 발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