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Candidates/CandidateQ&A/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Candidates/CandidateQ&A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선거가 31 8월 2021로 종료되었습니다. 더 이상 투표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결과는 7 9월 2021에 발표되었습니다. 선거 후 분석 페이지에서 2021년 선거에 대한 피드백을 제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2021 이사회 선거
메인 페이지
후보자
투표 정보
단기 이양식 투표
결과
토론
FAQ
질문
조직
번역
설명문서
이 박스: 보기 · 토론 · 편집

각 선거에서 공동체는 이사회 후보들에게 질문을 제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선거위원회는 공동체가 제출한 질문 중에서 질문을 선택합니다. 이번 선거에서는, 선거위원회는 11개의 질문을 선택했습니다.

각 질문은 가독성을 돕기 위해 하위 페이지로 나뉩니다. 커뮤니티는 이 페이지의 토론 페이지에서 프로세스 설계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각 질문의 토론 페이지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토론하십시오.

후보자: 질문에 대한 답변은 질문당 약 1600자를 초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공백 제외). 설명 목적으로 사용된 관련 링크는 괜찮지만 확장된 답변이 포함된 다른 페이지로 링크하지 마세요. 유권자와 후보자의 수로 인해 이 페이지를 읽기 쉽고 유익하며 유권자에게 유용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선거위원회가 선택한 질문 목록

  1. 어떠한 방법으로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자원봉사자를 증가시킬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2. 미래에 위키 다양성(Wikiverse)의 다른 사항(커뮤니티, 가맹 단체 등)와 관련하여 이사회를 어디에서 보고 싶습니까(예: 의사 결정의 형평성 보장)?
  3. 후보들은 이사로 선출될 경우 어떻게 공동체와 이어질 것입니까?
  4. 인터넷의 미래를 형성하는 위키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 비전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위키미디어 재단이 위키 커뮤니티를 어떻게 지원할 수 있습니까?
  5. 위키미디어를 위키백과로 리브랜딩 하는 것에 대한 의견은 어떠합니까?
  6. 위키미디어 재단은 가까운 미래(향후 2~3년)에 새로운 커뮤니티들과 어떻게 협력해야 합니까?
  7. 후보자님께 위키미디어의 다양성은 어떠한 의미를 가집니까? 이것을 질적으로 어떻게 달성할 수 있다고 보십니까? (예: 데이터 간격을 줄이기)
  8. 위키백과 커뮤니티의 자치권 주장과 커뮤니티에 대한 통제를 규제하려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9. 편견과 싸우기 위해서 어떠한 방안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10. 위키생물종, 위키뉴스, 위키배움터 및 기타 소규모 프로젝트들의 미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위키미디어 재단은 그들을 어떻게 지원할 수 있습니까?
  11.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와 연관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 위키미디어 재단이 자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커뮤니티 질문 및 후보자 답변

각 질문에 대한 지지 내용과 함께 커뮤니티 질문의 전체 목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보자는 여기 목록에서 추가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위 목록에 있는 질문 외에 커뮤니티 질문에 답변한 후보자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