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선거/2022년/후보자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2/Candidat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미디어 커뮤니티는 2022년 8월 23일부터 9월 6일까지 이사회 2석을 채우기 위해 투표합니다. 이것은 팀으로서 이사회의 대표성, 다양성 및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최종 후보 명단

후보자 목록

모든 승인된 지원서:

접수 불가

선거인 발언

후보자는 지원서에서 다음 진술에 응답합니다. 후보 진술은 총 1400단어에 해당하는 아래 단어 수로 제한됩니다.

  • 소개문 / 지원 요약. (최대 150단어)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한 기여, 위키미디어 조직 또는 계열사의 회원 자격, 위키미디어 운동 조직자로서의 활동 또는 위키미디어 운동 동맹 조직과의 참여. (최대 100단어)
  • 이사회에서 필요하다고 식별한 기술 분야의 전문성. (최대 150단어)
    1. 조직 전략 및 관리
    2.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플랫폼 기술 및/또는 제품 개발
    3. 공공정책과 법률
    4. 소셜 데이터 과학, 빅 데이터 분석 및 머신 러닝
  • 세계에서 살아온 경험. 우리는 특히 아프리카, 남아시아,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및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지역의 생생한 경험에 대해 읽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경험이 중요한 기여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지역에서의 경험이 이사회가 보다 평등한 참여라는 운동 전략 목표를 달성하는 능력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최대 250단어)
  • 귀하의 모국 및 언어 외에 지역 및 언어에 대한 문화적 및 언어적 유창함. 문화 간 인식은 다문화 커뮤니티에 다리를 놓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대 250단어)
  • 검열, 억압 또는 인권에 대한 기타 공격의 상황이나 맥락에서 경험 및/또는 모두를 위한 안전하고 협력적인 공간을 만들기 위한 옹호자로서의 경험. (최대 250단어)
  • 역사적 차별과 권력 구조(카스트, 인종, 민족, 피부색, 국적, 국적, 성 정체성, 성별 표현, 성적 취향, 나이, 종교, 언어, 문화, 교육, 능력, 소득 및 환경). (최대 250단어)

분석 위원회

분석 위원회는 금/은/동 분류로 후보자에게 등급을 매길 것입니다. 이 등급은 투표를 계획할 때 제휴 조직에 정보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각 후보자의 평가 세부 사항은 공유되지 않습니다.

가맹단체 투표 과정에서 6명의 후보자가 선정된 후, 선정된 각 후보자의 등급은 커뮤니티 투표를 알리기 위해 게시됩니다. 이 과정은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과 후보자의 불필요한 노출을 최소화하는 것 사이에서 최상의 균형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공동체 공통 질문

역사적으로 후보자들은 커뮤니티에서 제기한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커뮤니티 질문에 대한 비디오 답변

이 비디오의 영어 스크립트.

비디오의 총 실행 시간은 53:24입니다. 총 단어 수는 7300단어가 조금 넘습니다. 분당 130단어 이상(~청소년 수준)으로 읽을 수 있으면 읽기가 더 빠릅니다.

선거 운동 기간

선거에서 선거 운동 기간은 투표를 준비하기 위한 기간입니다. 유권자들은 지원서에 있는 그들의 진술을 읽고, 후보자들이 참석하는 행사에 참여하고, 커뮤니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읽으면서 후보자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