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메시지 전달/대상/위키미디어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lobal message delivery/Targets/Wikidata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데이터 뉴스레터가 정기적으로 토론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아래에 사용자 이름과 홈 위키를 추가하세요. 아카이브에서 이전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선택 해제하려면 목록에서 여러분의 이름을 제거하기만 하면 됩니다.

커뮤니티 문서

커뮤니티 위키

여러 버전이 있는 프로젝트용 위키(언어 코드별로 정렬)


사용자

메시지는 사용자 페이지("사용자:" 공간 또는 로컬 번역에서)로 전달되지 않고 "사용자 토론:" 페이지로만 전달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그러나 여전히 일반 토론 페이지 대신 서브페이지로 구독하는 것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 뒤에 슬래시 "/"와 서브페이지 이름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동일한 이름을 가진 사용자는 여러 위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단일 사용자 로그인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필요하지 않음). 중복 구독을 피하고 구독 취소를 쉽게 하려면 목록을 사용자 이름별로 정렬하고 목록(목록을 처리하는 프로그램을 깨뜨릴 수 있으므로 같은 줄에 있지 않습니다)의 연속 항목에서 동일한 사용자 이름에 대한 여러 구독(여러 위키에서)을 그룹화하세요.

편지가 아닙니다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기타 비-라틴어(LTR)


기타 비-라틴어(R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