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환경/목록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frica Environment/Lis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아프리카 환경 위키포커스가 왕가리 마타이의 날을 기념합니다

“구름이 아무리 어두워도 항상 얇고 은색 안감이 있고 그것이 우리가 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은색 안감은 우리에게가 아니라 다음 세대나 그 다음 세대에 올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 세대에서는 안감이 더 이상 얇지 않을 것입니다.” ― 왕가리 마타이, 굽어 있지 않은: 회고록

영어 위키백과 문서 "나라X에서의 기후" 생성(또는 개선)

영어 위키백과 문서의 내용을 분석했을 때 우리는 소수의 아프리카 국가에만 기후에 대한 전용 문서가 있고 문서가 있을 때 일반적으로 매우 짧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나이지리아의 기후 확인). 대부분의 경우 한 국가의 기후에 대한 유일한 정보는 국가 문서와 지리 문서(토고의 지리 확인)에 있는 작은 단락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해당 국가의 기후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습니다(부룬디 확인).

이에 비해 세계 다른 지역의 많은 국가에는 자국의 기후(en:Climate of the United States미국의 기후 확인) 또는 자국의 기후 변화 영향(프랑스의 기후 변화 확인)에 대한 매우 상세한 문서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3월 이후에는 대부분의 아프리카 국가가 기후 및/또는 기후 변화에 대한 문서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간격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표를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기후 문서를 작성하거나 현재 스텁을 개선하십시오. 해당 페이지에 나열된 제공된 리소스를 사용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국가의 참가자가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러니 자유롭게 국가를 ADOPT하십시오(귀하의 국가를 넘어...).

영어 위키백과의 모든 빨간색 링크 표에 대한 링크: Africa task force/Climate of


프랑스어 위키백과 문서 "나라X에서의 기후" 생성(또는 개선)

프랑스 위키백과 문서의 내용을 분석했을 때, 우리는 두 개의 아프리카 국가만이 기후에 관한 문서(즉, 세네갈의 기후 변화모로코의 기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한 국가의 기후에 대한 정보는 해당 국가의 문서에 자세히 나와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리(알제리 지리 참조) 문서에서 단락이 더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쨌든 프랑스어권 국가의 기후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습니다.

이에 비해 세계 다른 지역의 많은 국가에는 해당 국가의 기후(미국의 기후 확인) 또는 해당 국가의 지구 온난화의 영향(영국의 지구 온난화 확인)에 대한 매우 상세한 기사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3월 이후에는 대부분의 아프리카 국가가 기후 및/또는 기후 변화에 대한 문서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간격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표를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기후 문서를 작성하거나 현재 토막글을 개선하십시오. 해당 페이지에 나열된 제공된 리소스를 사용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국가의 참가자가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러니 자유롭게 국가를 채택하세요(귀하의 국가를 넘어...).

프랑스어 위키백과의 모든 빨간색 링크 표에 대한 링크: Wikipédia:WikiProjet Changement Climatique/Groupe de Travail Afrique/Climat de


위키백과를 사용하여 기후 거부론에 맞서기

개선, 설명 또는 번역을 위한 위키백과 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있는 페이지 모음입니다. 관련 위키데이터 항목도 작업하십시오!

영어 위키백과에서 개선할 기존 문서 목록
위키프로젝트 기후 변화 아프리카 태스크 포스의 구성원이 제안한 해당 기사를 개선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목록 확장(영어 위키백과 문서)


프랑스어 위키백과에서 개선할 기존 문서 목록
위키프로젝트 기후 변화 아프리카 태스크 포스의 구성원이 제안한 해당 기사를 개선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목록 확장(프랑스어 위키백과 문서)


영어 위키백과(빨간색 목록)에 누락된 문서 목록
프랑스 위키백과에 누락된 문서 목록(빨간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