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미지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Brand/Imagery and the translation is 96%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이미지

사진이든 일러스트레이션이든 이미지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분위기를 조성하고 브랜드의 개성과 가치를 드러냅니다. 중요한 것은 단어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복잡한 아이디어를 설명하는 데 이미지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미지는 매우 강력할 수 있으므로 작업에 적합한 이미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고유한 일러스트레이션 및 사진 라이브러리 리소스는 살펴보기에 좋은 곳입니다.

유사한 감정 및 시각적 스타일을 가진 이미지를 사용하면 명확하게 위키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원봉사자, 직원 및 파트너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연결함으로써 우리는 운동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구축합니다.

완벽한 사진 고르는 방법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하는 올바른 사진을 선택하려면 약간의 생각이 필요할 수 있지만 그 후에는 충분히 높은 품질과 올바른 속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 스토리텔링의 기본 사항을 다루는 이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제목: 사진은 무엇인가요?

메시지를 뒷받침하는 주제는 자유롭게 선택하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은 피하십시오. 사진이 어떻게 '지식', '평등', '커뮤니티'를 전달할 수 있는지 고민하는지, 그것이 우리의 전부입니다. 사람들이 공유하는 순간을 포착하는 이미지는 항상 좋은 선택입니다. 이미지가 너무 세련되거나 자세를 취한 것처럼 느껴질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의 운동은 불완전함을 포용하며 선택한 이미지는 이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사진은 관심을 끌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사진 컬렉션에서 몇 가지 좋은 예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 풍경과 자연 사진은 메시지의 분위기와 맥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올해의 사진 수상작에는 몇 가지 훌륭한 예가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공용의 이 컬렉션은 훌륭한 출발점이기도 합니다.

품질 및 해상도

선택한 사진이 고품질, 고해상도 및 의도한 피사체에 초점이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화면용 사진은 해상도가 1920 x 1080 픽셀(또는 1080 x 1920) 이상이어야 합니다.

저작자 표시

선택한 사진을 사용할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미지를 만든 사람의 공로를 인정하는 것은 자유 지식 운동의 가치에서 정말 중요하므로 반드시 사진작가나 창작자의 공로를 밝혀야 합니다. 합리적인 저작자 표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의 초석입니다. 이러한 유연한 라이선스는 창의적인 결과물을 쉽게 공유하고 리믹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목, 저자, 출처 및 라이선스를 포함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이 편리한 저작자 표시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디자인에 이미지 사용하기

풀 블리드 사진 위에 텍스트를 넣으면 메시지가 돋보일 수 있습니다! 텍스트가 읽기 쉽고 명확하도록 검정색 또는 흰색과 대비가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얼굴, 사람 또는 건물과 같은 사진의 피사체/초점 위에 텍스트를 배치하지 마십시오.

"왼쪽: J. Herzog / CC BY 4.0. 오른쪽: © A.Savin, 위키공용."

위의 예는 배경과의 대비가 충분하며 사진에서 중요한 요소를 가리지 않습니다.

다음 두 예는 사진에 신중하게 배치하지 않으면 텍스트를 읽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보여줍니다. 이러한 예의 배경은 복잡하기 때문에 텍스트를 읽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위키미디어 사진 모음 열기

위키미디어인들이 열심히 일하고 다양한 행사에서 노는 모습을 기록한 사진이 많이 있지만, 이 모든 이미지가 우리의 가치를 세상에 전달하는 데 동등하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독특한 시각적 스타일을 개발하면 운동 전반에 걸쳐 발생하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노력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를 돕기 위해 우리는 우리의 움직임을 반영한 사진을 모아 운동 관련 단체와 재단 커뮤니케이션 팀이 올바른 이미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컬렉션에 추가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운동 전반에 걸쳐 동료들이 자유로운 지식 운동에 대해 더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줍니다.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나만의 멋진 브랜드 사진을 찍는 방법

위키미디어 운동을 기록하는 대부분의 사진은 이벤트에서 찍은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전체 이미지를 제어하기 어렵지만 사진이 더 친근하고 사실적으로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이 섹션에는 위키미디어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는 사진의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동료 위키미디어인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컬렉션에 추가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사진을 개선하고 싶다면 위키미디어 공용에서 진행되는 유용한 사진 비평 대화를 따르십시오. 추천 이미지 페이지에는 더 좋은 사진을 찍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관점: 우리가 세상을 보는 방식

이 사진 컬렉션을 위키미디어 운동을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를 포착하기 위한 진행 중인 프로젝트라고 생각하세요. 비전은 위키미디어 가족 앨범과 같이 기쁨, 학습 및 공생의 순간을 포착하여 운동에 참여한 모든 사람이 찍은 사진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내부자에 의해서만 찍힐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사진은 정말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보는 사람에게 기록되는 순간을 공유하면서 그 한가운데에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아래 사진에서와 같이 이미지가 좋은 선택이 되기 위해 항상 완벽하게 구도를 잡거나 잘라낼 필요는 없습니다. 이 친밀감을 얻으려면 클로즈업 사진을 찍는 것이 좋습니다. 이 이미지는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이 사진가를 인식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특히 잘 작동합니다. 그들은 카메라를 보고 있지 않지만 서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좋은 예입니다. 사진가는 약간 더 멀리 떨어져 있어 적극적인 참여자라기보다는 현장의 기록자입니다. 앞의 예와 마찬가지로 사진 속의 사람들은 카메라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서로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위키백과에서 발견한 내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미지는 이와 같이 실제적이고 인간적인 순간을 포착할 때 훌륭합니다.

색상 및 조명

사진이 아름다워지기 위해 항상 완벽하게 양식화할 필요는 없습니다. 밝은 색상, 채도가 높은 등급 및 자연광은 사진을 돋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의 크리에이티브 파레트는 서로 잘 어울리는 다양한 생생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색상을 보완적인 조합으로 강조하여 이미지를 높이고 응집력 있는 룩을 만드세요.

이는 채도가 높은 블록에서 색상을 함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나중에 이미지를 편집할 때 채도와 대비를 높여 이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조명의 경우 가능하면 자연광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전등으로 촬영한 이미지는 노출이 과다하고 조명이 강한 반면, 자연광은 특히 사람의 피부에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일반적으로 피사체를 비추도록 태양이나 다른 광원을 뒤에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정

이미지를 수정하지 말고 진정성 있고 공감할 수 있는 느낌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적으로 이미지는 사람들의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만 그것이 사회적으로 구성된 미의 기준을 고수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미지를 수정하기로 결정했다면 사진 속의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특정 특성에 대한 편견을 인식하도록 하십시오.

사진에 브랜딩 표시

장면을 처음부터 모으기보다는 일상 생활을 기록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로 인해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브랜딩이 이미지에 표시되는지 여부를 제어하기 어렵습니다. 약간의 브랜딩이 있는 옷을 입은 사람을 주시하십시오. 어쩌면 그 순간이 멋진 사진으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브로셔 또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이미지에 로고를 쉽게 추가하여 브랜드를 명백히 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 논의된 색상, 원근법 및 조명의 사용과 같은 스타일 요소는 로고가 있든 없든 이미지가 위키미디어 세계에 속하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오픈 위키미디어 사진 컬렉션에 추가

위키미디어 운동을 보여주는 사진을 이 컬렉션에 포함하고 싶습니다. 다른 커뮤니티 가맹단체가 혜택을 볼 수 있는 멋진 이미지가 있는 경우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이 분류에 추가하세요. 우리는 궁극적으로 컬렉션에 자유 지식 운동을 구성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시각 자료가 포함되기를 바랍니다.

위키미디어 공용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이 가이드가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콘텐츠에 생명을 불어넣는 독특한 방법입니다. 간행물이나 캠페인에서 사진과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실행당 한 번에 하나씩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우리는 한동안 라인 일러스트를 사용했습니다. 쉽게 복제하고 추가할 수 있는 단순한 스타일입니다. 카라보 포피 몰레산과 자스미나 엘 부암라위가 만든 WP20 일러스트레이션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하나의 색상으로 큰 규모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방대한 일러스트레이션 세트이므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메시지에 맞는 것을 찾으세요!

흑백 또는 확장된 색상 팔레트와 조합하여 잘 작동합니다.

그림을 사용할 때 너비가 1.25인치/31.75mm보다 작게 만들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