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재단 제품 팀/업데이트 3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ampaigns/Foundation Product Team/Update 3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안녕하세요. 캠페인 제품 소식지 구독자 여러분!

업데이트를 공유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새로운 이름공간 생성 제안: "행사"와 "행사 토론"라는 두 개의 이름공간을 생성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행사 페이지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는 행사 센터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행사 센터에는 등록 지원, 행사 일정표, 행사 통계 등의 기능이 포함된 행사 페이지를 만드는 도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행사 센터가 위키미디어 운동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조직화를 강조한다는 것입니다. 두 개의 새로운 이름공간을 생성하려는 제안에 대해 파브리케이터 또는 메타에 대한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 엔지니어링 업데이트: 엔지니어링 팀의 채용을 마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세 명의 엔지니어와 엔지니어링 관리자가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 우리 팀에 합류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그들은 기술 계획을 수행하고 프로젝트의 구축 단계를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지금 등록 도구를 만들고 있습니다. 메타에서 업데이트된 팀을 볼 수 있습니다.
  • 디자인 업데이트: 데스크톱 와이어프레임에 대한 초기 피드백을 위해 소규모 테스터 그룹과 함께 사용성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이 피드백을 수집한 후 데스크톱 와이어프레임용 새 버전을 개발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스크탑 와이어프레임은 두 가지 경험의 사용자 흐름을 표시합니다. 하나는 행사 페이지에 등록을 추가하려는 주최자를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행사에 등록하려는 참가자를 위한 것입니다. 또한 디자인 팀은 현재 모바일 와이어프레임의 첫 번째 버전을 작업 중이며 다음 근무 시간에 공유될 예정입니다.
1. 캠페인 주최자 프로토타입참가자 등록 프로토타입을 위한 피그마의 최신 데스크탑 와이어프레임을 보세요.
2. 데스크탑 와이어프레임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아직 프로젝트 페이지에 최신 버전의 데스크톱 와이어프레임을 게시하지 않았지만 곧 게시할 예정입니다(본 버전에 대한 피드백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음).
  • 대사 업데이트: 아랍어, 프랑스어 및 스와힐리어 커뮤니티의 세 명의 제품 대사가 이제 우리 팀에 합류했습니다! 그들은 직접적인 정보 수집을 통해 프로젝트에 대한 위키미디어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수집하고 주최자의 요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대사들은 이 커뮤니티의 실제 구성원으로 몰두하고 있으므로 파일럿 커뮤니티에서 주최자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랍어 커뮤니티의 M. 바춘다, 프랑스어 커뮤니티의 조르주 푸두업, 그리고 스와힐리어 커뮤니티의 안토니 음타방구.

다음은 뭔가요?

다음 오피스 아워: 2022년 3월 31일 15:00 UTC에 을 통해 오피스 아워를 진행합니다. 모든 사람이 참석할 수 있도록 초대하며, 여러분을 뵙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초점은 등록 도구에 있습니다. 팀은 또한 와이어프레임에 대한 사용성 테스트 결과 및 디자인 하이라이트에 대한 커뮤니티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현재 프로젝트 일정을 공유하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우리와 함께하고 이러한 발전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세요!
몇 달 안에 도구의 초기 테스트 버전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팀은 첫 번째 일반 테스트를 수행하고 피드백을 수집할 것입니다. 올해 말까지 커뮤니케이션 지원과 같은 도구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에 관심을 가질 만한 다른 조직자를 알고 있다면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권장하세요.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피드백을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캠페인 제품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