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뉴스/2022년 3월/참여 요청: 고등 교육 설문조사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Education/News/March 2022/Call for Participation: Higher Education Surve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참여 요청: 고등 교육 설문조사

저자: Fu-Ying Lin

요약: 참여 요청: 고등 교육 설문조사 (고등교육기관 또는 연구기관에 근무하는 학계 종사자 및 가맹단체)

안녕하세요 친구들,

위키미디어 재단의 교육팀은 고등교육에 관한 두 가지 설문조사를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첫 번째는 대학 교원을 대상으로 위키백과에 대한 인식을 조사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가맹단체를 대상으로 가맹단체의 고등교육에 대한 인식과 활동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귀하는 가맹단체 설문조사에 참여하도록 초대받았으며 또한 귀하의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학자와 학술 설문조사를 공유하는 것을 매우 환영합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감일은 2022년 4월 9일입니다.

또한 이 두 설문조사를 번역하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가능하시면 다른 언어로 번역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우리는 특히 그것을 주요 UN 언어와 가능한 한 많은 작은 언어로 공유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번역을 받으면 새 버전을 발표하겠습니다. 번역을 돕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학술 번역 스프레드시트가맹단체 번역 스프레드시트를 연 다음 첫 번째 탭의 간단한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설문조사 정보

설문조사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1) 학술용 설문조사: 학술 설문조사 링크

이 설문조사의 목적은 (1) 고등교육에서 교수진의 위키백과에 대한 인식에 대한 인구통계학적 관찰을 검색하고, (2) 위키백과에 대한 교수진의 인식에 기여하는 요인을 이해하고, (3) 후속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분석된 결과입니다.

(2) 가맹단체용 설문조사: 가맹단체 설문조사 링크

이 설문 조사의 목표는 (1) 고등 교육 문제와 관련하여 가맹단체가 직면하는 기회와 도전을 이해하고 파악하고, (2) 고등 교육 활동에 대한 계열사의 인식을 이해하고, (3) WMF와의 협력이 어떻게 가능한지 이해하고 가맹단체가 고등 교육 활동을 성장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아래에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법률:고등 교육에서 위키백과에 대한 교수진 및 가맹단체 인식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위키미디어 재단 거버넌스 위키

이 설문조사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푸잉린에게 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 & 안부를 전합니다.

푸잉 (교육팀을 대신하여)

교육팀 – 메타 (wikimedi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