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뉴스레터/2022년 8월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Education/Newsletter/August 2022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달의 교육

권 11 • 호 8 • 2022년 8월


콘텐츠헤드라인구독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고 우리가 원하는 세상을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배울 때 우리는 정보를 얻고, 우리의 능력을 키우고, 통찰력을 갖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것은 교실에서 위키백과 읽기의 위키미디어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의 이점입니다. 더 읽기…

위키미디어 세르비아는 2년 간의 휴식 후 다시 직접 에듀위키 캠프를 조직하고 2020년과 2021년에 두 개의 온라인 에듀위키 캠프를 조직했습니다. 이 행사는 위키미디어 세르비아의 프로그램과 프로젝트에 대해 배우고 위키미디어 세르비아에서의 자원봉사 참여에 도움이 될 기술을 향상시킬 기회를 가진 참가자들을 모았습니다. 교사를 위한 교실에서 위키백과 읽기 프로그램 커리큘럼 가이드는 요루바어로 현지화되었으며 과정 내용 삽화의 일부는 콰라 주의 주요 언어에 맞게 콰라 주의 참여 교사를 위한 프로젝트 계획 활동의 일부로 수정되었습니다.…

위키테카는 학교 도서관을 대상으로 하는 위키학교 프로그램 내의 프로젝트입니다. 학교 사서의 필요를 인식한 위키미디어 폴란드의 교육 팀은 교사-사서에게 연락하여 시간 제한이 있고 매우 자주 좌절하면서 종종 작고 자금이 부족한 공간을 어떻게 운영하는지 질문했습니다. 연구 결과(400개 설문 조사)를 기다리는 동안 학교 도서관 직원 그룹을 특별히 고안된 교육일에 초대했습니다. 카토비체에서 일어난 일을 읽어보세요! 교사를 위한 교실에서 위키백과 읽기 프로그램 커리큘럼 가이드는 요루바어로 현지화되었으며 과정 내용 삽화의 일부는 콰라 주의 주요 언어에 맞게 콰라 주의 참여 교사를 위한 프로젝트 계획 활동의 일부로 수정되었습니다.…


지속가능한 개발을 위한 나이지리아 위키미디어는 위키미디어 공용과 미디어위키, 메타-위키, 위키책, 위키데이터, 위키뉴스, 위키백과, 위키인용집, 위키문헌, 위키생물종, 위키배움터, 위키여행, 위키낱말사전 위키 등과 같은 SDGs를 홍보할 수 있는 무료 공개 지식 프로젝트에 대한 학생 회원의 기여를 기념하기 위해 콰라 주에서 위키미디어 운동의 연례 Wikimania.svg를 위한 지역 행사를 조직했습니다. 교사를 위한 교실에서 위키백과 읽기 프로그램 커리큘럼 가이드는 요루바어로 현지화되었으며 과정 내용 삽화의 일부는 콰라 주의 주요 언어에 맞게 콰라 주의 참여 교사를 위한 프로젝트 계획 활동의 일부로 수정되었습니다.…

이오 종합 고등학교 이오이신의 아데니이 이비타요 올루와슨 담임 선생님, 일로린 아데월의 정부의 날 중학교의 살리후 압둘카드리, 일로린의 비숍 스미스 메모리얼 칼리지의 올루예미시 파다레 A. 부인이 사상 최초로 나이지리아 교실에서 위키백과 읽기의 구현 참가자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훈련 과정에서 많은 것을 얻었고 여기에 요약을 공유했습니다. 교사를 위한 교실에서 위키백과 읽기 프로그램 커리큘럼 가이드는 요루바어로 현지화되었으며 과정 내용 삽화의 일부는 콰라 주의 주요 언어에 맞게 콰라 주의 참여 교사를 위한 프로젝트 계획 활동의 일부로 수정되었습니다.…

위키 러브 SDGs 캠퍼스 투어는 6월에 콰라주립대학교 말레테를 포함하여 선택된 3개 대학에서 진행되었고, 위키백과 문서와 관련된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생성 및 개선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해당 지역의 공개 교육을 옹호함으로써 새로운 자원 봉사자 편집자를 모집하고 훈련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교사를 위한 교실에서 위키백과 읽기 프로그램 커리큘럼 가이드는 요루바어로 현지화되었으며 과정 내용 삽화의 일부는 콰라 주의 주요 언어에 맞게 콰라 주의 참여 교사를 위한 프로젝트 계획 활동의 일부로 수정되었습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 텔레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