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뉴스레터/2023년 3월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Education/Newsletter/March 2023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달의 교육

권 12 • 호 3 • 2023년 3월


콘텐츠헤드라인구독


위키미디어 멕시코 교육 프로그램은 2022년 2학기에 월 1회 오디오 세미나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위키 및 비위키 프로젝트 및 아이디어와 관련된 학술 기사에 대한 대화, 토론 및 성찰을 목표로 했습니다. 더 읽기…

온라인 수업 토론에서 위키백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학생들은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문서를 찾고, 역사 및 토론 페이지를 탐색하고, 편집자의 프로필을 봅니다. 그들은 학급 토론에서 공유하기 위해 발견한 내용을 요약합니다. 온라인 수업 토론에서 위키백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학생들은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문서를 찾고, 역사 및 토론 페이지를 탐색하고, 편집자의 프로필을 봅니다. 그들은 학급 토론에서 공유하기 위해 발견한 내용을 요약합니다.…

2023년 3월, 위키 운동 브라질은 제38회 국제 청력학 회의에서 거의 60명을 위한 위키백과 워크숍을 지원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Wiki4WorldHearingDay2023이라는 글로벌 이니셔티브의 일부였으며 우리는 청력학에 초점을 맞춘 지식의 동맹으로서 위키백과를 전파하는 데 우리의 역할을 했습니다. 교육 목적을 위한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사용은 브라질 플로리아노폴리스에서 열린 행사의 많은 과학 프레젠테이션에서도 논의되었습니다. 온라인 수업 토론에서 위키백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학생들은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문서를 찾고, 역사 및 토론 페이지를 탐색하고, 편집자의 프로필을 봅니다. 그들은 학급 토론에서 공유하기 위해 발견한 내용을 요약합니다.…

11월이 지난 지 오래지만 우리는 차별 금지 및 글로벌 교육과 같은 매우 중요한 주제로 위키백과를 개선한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연말뿐만 아니라 바르샤바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온라인 수업 토론에서 위키백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학생들은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문서를 찾고, 역사 및 토론 페이지를 탐색하고, 편집자의 프로필을 봅니다. 그들은 학급 토론에서 공유하기 위해 발견한 내용을 요약합니다.…


2023년 나이지리아 여성 예술가를 위한 에디터톤이 예술+페미니즘의 후원으로 과수 위키 팬클럽에서 열렸습니다. 이 캠페인은 나이지리아 여성 예술가에 대한 기존 위키백과 문서를 늘리고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온라인 수업 토론에서 위키백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학생들은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문서를 찾고, 역사 및 토론 페이지를 탐색하고, 편집자의 프로필을 봅니다. 그들은 학급 토론에서 공유하기 위해 발견한 내용을 요약합니다.…

초등 및 중등 학교의 수학 및 정보학 교사를 위해 설계된 세르비아 수학 학회의 전통적인 겨울 주 세미나가 2023년 1월 14일과 1월 15일 베오그라드 경제학부에서 열렸습니다. 위키미디어 세르비아의 교육 프로그램 관리자인 네보이샤 라트코비치는 수학 및 정보학 수업에서 위키백과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했습니다. 온라인 수업 토론에서 위키백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학생들은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문서를 찾고, 역사 및 토론 페이지를 탐색하고, 편집자의 프로필을 봅니다. 그들은 학급 토론에서 공유하기 위해 발견한 내용을 요약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 텔레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