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뉴스레터/2022년 5월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Education/Newsletter/May 2022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달의 교육

권 11 • 호 5 • 2022년 5월


콘텐츠헤드라인구독


해커톤은 코드 작성자, 유지 관리자, 번역가, 디자이너에서 기술 작성자 및 기타 역할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기술 기여자를 한데 모았습니다. 더 읽기…

위키 옹호 필리핀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해 공유하고 키윅스 장치를 카탄두아네스 섬의 비슬리그 초등학교에 기부했습니다. 위키 옹호 필리핀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해 공유하고 키윅스 장치를 카탄두아네스 섬의 비슬리그 초등학교에 기부했습니다.…

위키미디어 팬클럽 콰라주립대학교 말라테 인식 캠페인은 학계의 학생과 직원들에게 위키백과와 자매 프로젝트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었고, 기관 안팎에서 위키미디어 제품, 콘테스트, 캠페인 및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방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위키 옹호 필리핀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해 공유하고 키윅스 장치를 카탄두아네스 섬의 비슬리그 초등학교에 기부했습니다.…

위키 업데이트의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쿠마시의 허브 리더인 빅 톰으로 알려진 토마스 바가 위키-스페이스에서의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위키 옹호 필리핀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해 공유하고 키윅스 장치를 카탄두아네스 섬의 비슬리그 초등학교에 기부했습니다.…

타이압어 위키백과에 대한 승인을 얻기 위한 여정은 2020년 마지막 부분에서 시작하여 사이트가 마침내 "라이브"에 도달한 2022년 5월까지 상당히 길고 적당히 일관된 여정이었습니다. 위키 옹호 필리핀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해 공유하고 키윅스 장치를 카탄두아네스 섬의 비슬리그 초등학교에 기부했습니다.…


알바니아어 사용자 그룹은 넥스메딘 닉샤 기술 고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위키백과, 위키데이터 및 위키미디어 공용에서 문서 편집 및 작성의 기초에 대한 교육 세션을 개최했습니다. 위키 옹호 필리핀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해 공유하고 키윅스 장치를 카탄두아네스 섬의 비슬리그 초등학교에 기부했습니다.…

타이압어 위키낱말사전 개발을 시작하기 위해 신청서를 제출한다는 아이디어는 제가 이끄는 "해치-타이압어-위키백과 대면 교육 행사 2(카두나 특별판)" 태그가 붙은 타이압어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 구성원이 제안한 두 번째 대면 교육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에 나왔습니다. 이것은 타이압어 위키낱말사전 번역 커뮤니티를 부분적으로 처음부터 그리고 타이압어 위키백과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로부터 구축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위키 옹호 필리핀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해 공유하고 키윅스 장치를 카탄두아네스 섬의 비슬리그 초등학교에 기부했습니다.…

위키미디어 세르비아는 처음으로 위키백과 교육 프로그램 내의 한 교육 기관과 위키책에 대한 활동을 조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활동을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적용해야 할 필요성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위키 옹호 필리핀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해 공유하고 키윅스 장치를 카탄두아네스 섬의 비슬리그 초등학교에 기부했습니다.…

아프리카 에듀위키 협력자 네트워크는 교육 분야의 위키미디어에 열정적인 자원봉사자 커뮤니티입니다. 네트워크는 한동안 존재해 왔지만 이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영향과 기회를 증폭하기 위해 텔레그램과 페이스북 그룹이 만들어졌습니다. 위키 옹호 필리핀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해 공유하고 키윅스 장치를 카탄두아네스 섬의 비슬리그 초등학교에 기부했습니다.…

여기, 폴란드에서 우리는 봄에도 출처에 대해 기억합니다. 그래서 캠페인 1Lib1Ref가 일어났을 것입니다. 특히 도서관 주간이 전국에 걸쳐 있었을 것입니다. 위키 옹호 필리핀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해 공유하고 키윅스 장치를 카탄두아네스 섬의 비슬리그 초등학교에 기부했습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 텔레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