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프로그램/위키미디어 커뮤니티 기금/일반 지원 기금/신청하기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Programs/Wikimedia Community Fund/General Support Fund/Apply and the translation is 94% complete.
일반 지원 기금 신청하기

신청 방법

이 프로세스는 단일 및 다년 자금 지원을 위한 것입니다.

  1. 프로그램 작동 방식에 대해 읽고 귀하와 귀하의 요청이 지원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년간 자금 조달에 관심이 있으시면 이 페이지를 검토하십시오.
  2. 지원 관심 분야 및 절차를 지원할 지역 프로그램 담당관에게 문의하십시오. 프로그램 담당관은 또한 지원하기에 적합한 자금 조달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 자금 지원 지역이 무엇인지 또는 지역 프로그램 담당자가 누구인지 모르는 경우 지역 찾기 페이지에서 찾아보십시오.
  3. 계획 프로세스 초기에 보조금 신청을 미리 봅니다. 신청서는 모든 언어로 접수됩니다. 필요한 경우 지원 및 토론을 위한 번역을 지원합니다.
  4. Fluxx의 위키미디어 재단 기금 수혜자 포털로 이동하거나 아래에서 신청을 클릭하십시오.
    • 계정이 없는 경우 지금 등록을 클릭하고 요청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귀하의 등록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확인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Fluxx 튜토리얼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 계정이 있는 경우 로그인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Fluxx 튜토리얼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5. 메인 페이지에서 일반 지원 기금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6. 신청서의 지침을 따르고 질문에 답하십시오. 언제든지 지원서를 저장하고 나중에 계속할 수 있습니다. 저장 후 계속 또는 저장 후 닫기를 클릭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저장하십시오.
  7. 신청서가 완료되면 제출을 클릭하여 검토를 위해 보내십시오. Fluxx 자습서 페이지의 피부여자 포털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탐색하고 제출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하루 안에 자동으로 메타위키에 게시됩니다.
  8. 귀하의 지역 프로그램 담당관이 신청 절차 중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보조금 관리자가 귀하의 자격을 확인하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9. 질문이 있는 경우 지역 프로그램 담당관에게 문의하십시오.

Apply on Grantee Por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