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사용자 홍보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Help:Promoting use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아래는 사무관 사용자 그룹이 접근할 수 있는 특수:사용자권한 도구에 대한 튜토리얼입니다. 사무관은 특수:사용자권한을 사용하여 계정에 관리자 또는 사무관 플래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특정 계정에 대한 관료 활동 로그.
관리자 및 사무관 플래그가 어떻게 회색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무관은 일반적으로 이 두 플래그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사무관 및/또는 관리자 플래그를 제거하려면 사무장 요청/권한#권한 회수를 사용하십시오.


관리자 권한 부여

"시솝"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고 이유를 제공한 다음 "사용자 그룹 저장"을 클릭하여 시솝 권한을 부여합니다. 사무관은 일반적으로 시스템 운영 권한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확인란 옆의 *은 권한을 부여하면 나중에 제거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시솝 권한 제거는 사무장 요청/권한#권한 회수에서 요청하십시오.


사무관 권한 부여

사무관 권한을 부여하려면 "사무관"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고 이유를 제공한 다음 "사용자 그룹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사무관은 일반적으로 사무관 권리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확인란 옆의 *은 권한을 부여하면 나중에 제거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무관 권한 회수는 사무장 요청/권한#권한 회수에서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