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편집: 개인 정보 보호 강화 및 남용 완화/요약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IP Editing: Privacy Enhancement and Abuse Mitigation/Summar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Summarized update on IP Masking project (August 2021)
IP 마스킹 프로젝트 요약 업데이트(2021년 8월)

IP 마스킹이란 무엇입니까?

IP 마스킹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등록되지 않은 편집자의 IP 주소를 스팸, 문서 훼손, 괴롭힘 및 허위 정보와 싸우기 위해 접근해야 하는 사람을 제외한 모든 사람으로부터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숨깁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이 IP를 마스킹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누구나 위키미디어 계정 없이 위키미디어 위키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키미디어 프로젝트가 실행되는 소프트웨어인 미디어 위키는 계정 없이 기여자의 IP 주소를 공개적으로 기록, 저장 및 게시합니다. IP 주소는 찾는 모든 사람이 볼 수 있습니다.

IP 주소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디에서 편집하는지 알 수 있으며 특정 사람이나 장치를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로그인하지 않은 편집자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키가 논쟁의 여지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곳의 편집자에게 특히 우려됩니다. IP 주소를 공개하면 정부에서 해당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법 및 표준이 변경됨에 따라(예: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및 시작된 개인 정보에 대한 글로벌 대화), 위키미디어 재단은 일반 대중에게 IP를 숨기고 필요한 사용자에게 접근 권한을 부여하여 사용자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위키와 다른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IP 마스킹 계획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는 저장 및 게시된 주소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관리자, 사무관 및 기타 악당들 사이의 이해 충돌이 있는 문서 훼손자, 다중 계정 사용자, 편집자를 차단하는 기타 기능이 사용됩니다.

우리가 IP 마스킹을 구현함에 따라 재단은 우리 위키의 남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자원 봉사 시간을 할애하는 사람들의 작업에 이 프로젝트가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IP 마스킹에 앞서 커뮤니티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IP 주소에 대한 접근 제한을 보완하는 도구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IP 마스킹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어떤 도구를 구축하고 있습니까?

  1. 우리는 조사에서 일반적으로 찾는 IP 주소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표시하는 도구인 IP 정보 기능에 대한 사용자 테스트를 구축하고 수행했습니다.
  2. 우리는 또한 두 명의 편집자가 유사한 편집 행동을 보일 때 감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편집자 매칭 기능 스크립트의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